[STEEM 메뉴얼] - '본인의 프로필 사진'을 넣는 방법을 알아보자!!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STEEM 메뉴얼] --- '본인의 프로필 사진을 넣는 방법' 입니다.

스팀 단체 채팅방에 간혹 질문 하시는 분이 있어 올려드립니다.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1.로그인하여 우측 상단에 동그라미를 누르고, Setting을 클릭합니다.

2.Profile Picutre URL 이라는 칸에 본인의 사진 주소를 넣습니다.
(ex. 주소를 받으려면 i.imgur.com 사이트에 가서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STEEM 메뉴얼] --- '본인의 프로필 사진을 넣는 방법' 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지금 안그래도 열심히 사진 넣는 법 찾고 있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알면 참 쉬운데 모르면 헤맬수 있지요. 이 때 누가 바로 알려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지요ㅎ
스팀 kr 메뉴얼을 다같이 함께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사진 어떻게 업로드하는지 헤맸었어용 ㅠㅠㅋㅋㅋ

저도 그랬습니다. 검색해보고ㅎㅎ 이제 뉴비분들께 같이 알려줘요~^^

초보자들을 위한 깔끔한 정리! 감사드려요!!

도리님의 스팀을 위한 활동에 더 감사드립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 사진 주소로 넣으니까 되더라구요.ㅎㅎ

넵 주소는 기존에 있다면 있는 것을 넣으면 됩니다~^^

저도 이거보고 넣었습니다 :) 우리집 강아지에요 !

아 귀엽네요 ^^ 많은 kr newbie 분들이 알 수 있도록 Re steem 해주세용^^

그게 궁금햇어요..

넵 스팀 초보분들에게 더 알려질수 있도록 리스팀 부탁드립니당. (사실 저도 초보입니다) ^^

앗 그러고 보니 전 아직 사진도 안넣고 있었네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프로필 사진 검색하니 이곳으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