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에러.. 지갑 언제 복구 되는지요. seemkr.com 도 아까부터 안들어가지네요..ㅠ

in #steemit6 years ago

어제부터 지갑이 안들어가지고..
아까부터 steemkr.com 도 안들어가지네요.;;
언제 복구 되는건지요..ㅠ 힝..

Sort:  

저만 안되는게 아니었군요 ㅠㅠ

어제는 받은댓글..이런것도 안되더니 지금은 되네요. 하나씩 복구중인거겠지요..

어플 eateem으로 로긴 해보세용~
저는 들어가져용

esteem 인거죠? eateem 검색하니 esteem이 나와서요~
정보 감사합니다!!^0^

네ㅋㅋ 보이죠?

맞아염 ㅠㅠ안들어가지네요ㅠ 저는 저만 안되는줄 알았어요

스팀잇측에서는 뭐하는건지; 어여 지갑이 열렸으면 좋겠어요~

그러게요.ㅠㅁㅠ 왜 안돼는 건지.ㅠㅅㅠ

그니깐요ㅠ 어여 되야하는데..

저도... 저만 안되는줄 알았어요 ㅎㅎ 답답하네요 ㅠㅠ

steemkr.com은 지금 잘되네요. 거기 들어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