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로올리네요~~^^

in #steemi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입인사후 두번째로 올리는글이네요~
초초왕초보인 제가 이렇게 글을올리는게 아직도서툴고 낯설기만 하지만 조금씩 다가가려 노력중이랍니다. 운동가기전 배가무지고파 갈치조림으로 맛나게 배불리 먹었네요. 소박하지만 아주맛나게
20170622_121315.jpg
스팀잇에서 활동이 저로써 미숙하지만 앞으로 점점더 나아질거라 생각하고 자신감있게 하려구요.많이 지켜봐주셔요~~~~저녁시간이다가오는데 즐저녁되시고 즐밤되셔요. 감사합니다~~^

Sort: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맛있는 저녁되세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사진도 올리고 잘하고 있네요 보팅은 내일할께요, 오늘 다 소진해서

넹~~~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