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후세번째글이요~~^^♡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wonjungyi입니다.
잠시쉬었다간만에 들어왔네요. 잘들지내고계셨죠. 제가사는곳은서울동대문 용두동이네요. 이곳은신설동 청량리 중간에 위치해있고 경동시장.한약제상가.청과물시장.수산물시장.유통잡화및식자제등 없는게없죠. 제가집에서 도보로 10~20분걸어가면되고요 오늘은 제가 사려하는 강황가루을 사기위해 나왔네요.강황가루가 치매예방.당뇨.심장마비.암예방.다이어트.관절통증.속쓰림.배탈치료소화제.좋다고해서 꾸준히복용해보려구요
20170624_183028.jpg
![20170624_183042.jpg]
()
20170702_182538.jpg
앞으로 제가 저희동네 이곳저곳 포스팅을 올려볼까해요, 많은관심부탁드려요,그리고 강황가루로 건강도 챙기시기바랍니다.좋은하루되세요~~^^

Sort:  

오호 강황 몸에 좋다고 말은 많이들었는데..복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그냥 가루를 물에 타서?

물에타서 드셔도 되고 저는3g정도 오브라트에싸서 먹네요..

Congratulations @kwonjungy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네요 ㅎㅎ경동시장이군요ㅎㅎ 서울사람인데도 한번도 안가봤네요..ㅎㅎ
kr-join태그는 신입회원분들께서 인사하시는 태그입니다. 수정해주시면 더욱 좋은 글이 될것같습니다!

아네~~~감사합니다 수정했네요..

강황가루 몸에 좋단 얘긴 많이 들었는데 저도 한
번 먹어 봐야 겠네요^^

필히 꼭 드셔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통 강황을 산지에서 구매하는 데, 여기서 구매해도
되겠네요. 강황 정말 좋아요.

어머 재미있겠어요. 그쪽 시장에 한번 가보고싶어도 아는게 너무없어서 안 가게되더라구요 . 앞으로 잘 챙겨볼께요. 좋은 내용 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