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멘토] 나의 일상 이야기

in #steemi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이멘토(@mymentor)입니다.
저는 비오는 아침을 좋아합니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면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오늘도 일어나니 보슬보슬 비가 내리더군요.
일어나 준비하고 무작정 나왔습니다.
좋아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들고 근처 드라이브 코스로 GO!! GO!!

특정 커피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커피입니다.
어줍잖은 사진 실력으로 광고컷 찍어봅니다.ㅋㅋ

_MG_8744.JPG

한껏 비를 머금은 풀잎들이 정말 싱싱(?)해 보였습니다.
더욱더 진한 녹색을 보여주더라구요.
더 많은 곳을 찍고 싶었으나 비가 오는 관계로 패스~~

전 비오는 것은 좋은데 비 맞는것은 정말 싫어합니다.
저만 그런가요? ㅠㅠ

_MG_8751.JPG

호숫가와 푸른 나무들, 그리고 흐린 하늘이 어우려저 정말 시원한 느낌을 한껏 받고 돌아왔습니다.
이 좋은 기분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싶어 오자마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Sort: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시고 상금 받아가세요~^^

이벤트 참여해봤습니다.

Nice post @mymentor I have upvote you ... if you like please upvote back @rizkiandrian

thank you.

와.. 여기 어딘가요? 커피 한잔에 바로 화보샷이 나오네요.
비오는 날 이런 여유 정말 좋네요.
힐링 되는 사진 잘 봤습니다.

대전 대청호입니다. 제가 자주 드라이브가는 곳입니다.

저도 비오는날이 너무 싫어요....헝헝
그래도 더위가 조금은 물러가서 좋습니당ㅎㅎㅎ

이번주 내내 조금씩 비가 온다고 하니 이번주가 지나면 가을이 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대청호의 운무는 엄청 멋있지요~~

그래서 자주 가는데도 질리지가 않습니다.

사진이 시원시원하고 좋네요~ 선선해 보여서 탁 트여서 기분이 좋아지는 멋진 사진이네요~^^

가끔은 마음의 여유를 가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맨날 일만하니...에휴...마음이 삭막해지는 느낌..ㅋㅋ

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적당히 맞는 것도 좋아하죠.^^
고즈녁한 풍광을 잘 담아서 올려주셨네요. 즐겼습니다.

저도 비오는 날 정말 좋아합니다! 제가 사는 곳은 어제 비가 정말 많이 내렸어요. 오늘은 흐린 하늘이네요. 자연속에서 커피한잔 :-) 정말 좋아보여요!

kr-join 은 가입인사를 남기는 곳입니다.
다른 태그를 이용해주세요~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 ,소통 활성화를 진행하고있는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hye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