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우리동네 **천국에서 점심 먹었는데 새끼 쥐가 나타나 한바탕 난리가 났다.. 나는 총총거리며 걸어가는 쥐가 귀여워 쳐다보고 있는데 갑자기 식당이모중 덩치 큰 한 분이 느리게 걸어가는 새끼 쥐를 지그시 밟았다.. 꺅~!!
나는 비명을 지를 수 밖에 없었다..
나는 바로 고개를 돌려버렸는데 휴지로 쥐를 감싸고 버리려는 것 같았다..그러고 나선 바로 손님들 들으라는 듯 방역업체에 전화해선 어제 방역했는데 쥐가 나타났다고 뭐라고 하는 것 같았다.. 음식이 꽤 남았는데 방금 전 상황에 패닉이 와서 어쩌지하다가 바로 나왔다.. 식당이모는 손님이 쥐를 혐오할거라고만 생각해서 빨리 해치우려는 생각이었던것 같지만.. 그래도 ..불쌍한 새끼쥐.. ㅠㅠ

1f70e429-6613-4510-b426-e5342aadbb21.jpeg

에휴.. 마음 한구석이 안좋았다.. 인간은 이기적이다..

Sort:  

미안하다. 그는 매우 불행했다.
잘하면 마우스는 괜찮습니다.

라 타투 울리 얘기하고 있니? 단어의 좋은 선택.

가난한 쥐.
그러나 나는 확신한다.이 가난한 쥐는 괜찮을 것이다.
쥐는 강할 것이다.
항상 세상에 짓밟히는 나 같은

Glad to see your beautifully told masterpiece in Korean, love your country and keep working in your own language it will be more beautiful. i like korea 😊

김밥천국.
그래도 식중독 걸릴수는없잖아요

Come to my blog to my freinds...

Im always update your posting ...
I hope can like my blog to..
Thank my freinds

very good

바로 옆에서 보셨으니 정말 기분 많이 안좋으셨을 듯.
다른곳에서 기분전환 하셨길 바래여!!
김밥천국 다신 가지 않는걸로^&^

새끼 쥐 하필 식당에서 본것도 그런데 저런 일까지 겪으시다니 눈도 찜찜 마음도 찜찜 오늘은 좋은 일만 일어나길 바랍니다~

으악.... 사진보고 아름다운 하늘, 김밥먹고 소풍가도 될 날씨다. 라고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ㅋㅋ 평화로운 사진과 대비되는 글이네요 ㅎㅎ그런 정신없는 상황에서 밥 먹게는 잘 안될것 같아요

May I know what is lee foods?

잘하면 내 블로그에 와서 내 100 % upvote 내게주세요.
나는 정말로 그것을 놓친다.
감사합니다 @tesam

ㅠㅠ식당에서 쥐가 나오는건 무섭지만 또 작은 아기쥐를 생각하니 맘이 그러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