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꽃과 벌

in #steemit6 years ago

3f03b510-16e0-4e7f-9b2c-3fe8a088d7f1.jpeg

어제 부모님댁에 가니 귤나무에 귤 꽃이 하나 둘 꽃망울을 터트리고 있다..
벌들이 어지럽게 날아다녔다..
참 좋은 계절이다.. 미세먼지만 없으면 ..

Sort:  

very nice post, beautiful flower

그것은 아주 멋지다 멍청하고 장난 스럽다.

귤꽃 처음 보네요. 예쁩니다. &*^
아이와 주말동안 즐겼지만 미세먼지 밉네요. ㅠ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귤꽃 태어나서 처음보네요!! ^-^
미세먼지가 참... 자식 키우는 입장이라 그런지 더 안타깝네요 ㅠ

귤꽃이 저렇게 생겼군요~ 봄마다 제주도 갔는데 저것도 모르고 전 뭐했대 ㅋㅋ 올해는 가을에 제주도 가려구요~ 아는 분이 제주도에 정착하신대서 겸사겸사 구경가려구요 ㅎ

제주도 오시는 군요 ~특히 가을엔 정말 좋은데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

귤꽃은 왜 본적이 없이 낯설지 . 처음 보는 듯 합니다~

태삼님 오랜만에 오신것 같아요:)
겨울에 귤한박스 쟁여두고 까먹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계절이 바뀌고 귤꽃이피네요!

네.. 요즘 너무 뜸했긴 했어요~
앞으로는 분발하려구요~
그리고 귤꽃 향도 좋더라구요~ ^^

귤꽃은 처음봐요ㅎㅎ신기하네요~^^즐거운 하루 되세요~

예전 제주도는 미세먼지에서 조금 해방된 지역이였는데 요즘은 안그런가봐요!~
근데 귤꽃은 진짜 처음보네요!~^^ 몽글몽글한게 예쁘네요!~

귤꽃 향기도 좋더라구요~
육지보단 덜한거 같긴 한데 한번씩은 심하더라구요 ~

항상 그놈의 미세먼지가 문제죠.. 여름까지 더 심해질 듯 합니다 ㅜ

귤꽃이이렇게생겼군요 첨봐서마냥신기합니다 팔로할께요^^

안녕하세요^^귤꽃은 첨보네요^^
오늘 거센 바람에 많이 떨어지진 않았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