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구름들..

in #steemit6 years ago

아이 차량 기다리다가 찍어봤다..

20180410_162001.jpg

한쪽은 길쭉하고 한쪽은 점 찍어 놓은 듯..
재밌네~ㅋ

20180410_162010.jpg

Sort:  

very nice posts, the city looks pretty and neat, you take the right picture.

the atmosphere is very bright

very good photo,, i am come back @tesam

구름도 특이하게 예쁘지만 하늘이 너무 파래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요근래 서울에선 보기힘든 하늘인데 어딘지 궁금하네요.^&^
몇일 글안올라와서 .... ㅋㅋㅋ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장소는 울 집앞이예요.. 제주시..
그리고 글 안올라온건 제가 게을러서 그런거예요..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하늘이 정말 깨끗하고 구름만 뎅그러니 있네요 ㅋㅋ쩜구름이 더 한가해보이네요 ㅎㅎ

테삼님 오랜만입니다~
날씨가 정말 화창한 날이네요~

역시 제주도 공기가 제일 좋은듯하네요!~^^

하늘이 파란 물감 풀어놓은 것 같아요.
유럽의 어느 마을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