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사용 가능한 간단한 태그들

in #steemit7 years ago

1. 가운데정렬
[center]내용[/center]
[] 를 <> 로 바꿔서 쓰세요.

2. 글자 굵게하기
[b]내용[/b]
[] 를 <> 로 바꿔서 쓰세요.

3. 글자 비스듬히
[i]내용[/i]
[] 를 <> 로 바꿔서 쓰세요

  • 4.점으로 문단 만들기
    -를 쓴다음 한칸 띄어주시면 됩니다.
  1. 사진 퍼오기
    img src 태그를 쓸 필요없이 http:// 로 시작해서 .jpg 로 끝나는 URL 주소를 그대로 넣으면 됩니다.

  2. 동영상 퍼오기
    마찬가지로 동영상 URL주소를 그냥 넣으면 됩니다.

※ 태그같은 경우에는 <태그>내용</태그> 식으로 반드시 끝낼 부분에서 슬러시로 닫아줘야 적응됩니다.
※ 댓글에도 일부 태그 적용 됩니다.

Sort:  

테스트에요

포스팅에 도움되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맞팔합니다~^&^

댓글에서도 사용가능해요

  • ㅎㅎㅎ

상당히 유용한 글이네요 업보트 누르고갑니다 ^^ :) 앞으로도 좋으글들 부탁드릴게요!

글자를 비스듬히??

마크다운은 심플하면서도 바로바로 눈에 보이니 그게 빠져드네요

팁 감사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인용구처럼 옆에 작은 길쭉한 네모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테그를 바도 잘 모르겟네요..

옆으로 길쭉한 네모가 있나요? 음.. 찾아보겠습니다

아니요. 인용구?? 라고 하던데.. 제가 못하겠네요..

https://steemit.com/kr/@umkin/2rbqd1
에디터로 글쓰기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거 계속 궁금하던 부분이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와우~ 유용합니다 글에 포인트줄때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한 내용이군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이 배워가요! ㅎㅎ 팔로보팅할께요 자주 뵈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맞팔합니다^^

좋은팁 감사합니다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보팅&팔로우 합니다.

뉴비들에게 좋은 글같아요. 업봇에 팔로우 드리고 가요. 맞팔해주실꺼죠?

ㅋㅋ 넵! 맞팔합니당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꿀팁!! 가운데정렬은 몰랐네요ㅠㅠㅋ 감사합니다

오옷!! 감사합니다~ :)

평소에 궁금했었는데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좋은 팁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막 가입한 뉴비입니다.
가운데 정렬이 없어서 막막하던 차에 좋은 정보 알고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