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필수] 스팀잇 나의 업적 확인 - SteemitBoard

in #steemitboard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오늘도 고마워입니다.

오늘은 댓글로 처음 알게 된 스팀잇 관련 사이트 입니다.

저는 처음에 스팸인줄 알았는데.... 축하한다고.. 네이버 블로그에 사용시 이상한 광고 댓글이 많아서

무시했었는데 아니였어요.... 와우~~!!!

스팀잇은 좋은게 철저하게 회원가입이 되어야 댓글을 사용할수 있으니... 그게 좋은거 같아요

eheheh.png

Steemit Board

http://steemitboard.com/welcome.html

이 사이트는 나의 스팀잇의 업적을 확인하는 사이트입니다.

아이디만 입력하면 나의 업적이 쭉 나옵니다.

rhrhrh.png

내가 무엇을 달성했고 앞으로 무엇을 달성할수 있는지

게임으로 업적같은 것.. 성취한 결과물 확인하는 것...으로 아시면 될꺼같아요

우선 저의 Steemit Board 의 업적입니다.

hrhrh.png

저는 아직 어항속 물고기 입니다.. ㅋㅋㅋㅋ 어서 바다로 나가야 되는데....ㅠ.ㅠ

사람들이 고래를 만나라고 하는데 제가 볼때

h5h5h.png

위에 그림 처럼 고래 업적( 녹색 , 적색 , 보라)을 달성하신 분을 말씀을 하시는거 같아요.!!!

스팀잇은 진짜 세심한 부분이 많네요... 또 무엇이 나를 반겨줄지 또 한 궁금하네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들어가 보긴 하는데 잘 몰라서 활용을 못하고 있네요 ㅎㅎ

그냥 확인하는 사이트 같아요..내가 이렇게 활동을 했구나.

처음 보는 그림들이 많네요.ㅎ
잘보고 갑니다.ㅎ

어항속 물고기 인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ㅋㅋ

저도 저 댓글의 링크를 타고 접속해보니 어항 속 물고기.. 좀 더 힘을 내야겠죠! 화이팅입니다!

바다로 가야죠.

한번 해봐야겠어요 ^^

네. 해보시면 신기해요

귀여운 물고기네요 ㅠ

귀여워서 다행이네여 ㅋㅋㅋ

소중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bayaba01n님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합니다.

네..감사합니다.자주놀러오세요

업적 주소가 뭔지 기억이 안나서 찾고있었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ㅎ

네. 앞으로도 좋은정보 많이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