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steemitnamechallenge 참여. form @thanks-girl.

1.jpg

안녕하세요.
#steemitnamechallenge에 참여하게 된
blancloud입니다.

@thanks-girl 님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목해주셨는데
포스팅을 통해 다시 한 번 감사함을 전하고

대문은 @mimitravel 님이 만드신 대문을
사용해도 된다는 포스팅을 보고 바로 가져왔습니다.

그럼 다섯 가지 질문에 하나하나 답해보겠습니다.

  •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작년 12월에 갑자기 흰구름이 마음에 들어서
    스팀잇을 가입할 때
    이와 관련된 닉네임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아는 불어 단어와 영어 단어를 합쳤을 때
    스펠링이나 보기에도 좋고
    또 다른 의미도 가질 수 있겠다 싶어서
    지금 닉네임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본명을 알려주세요.
    별거 아니지만 자음만. ㅇㅅㅎ.입니다.

  •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장 최근에 만든 닉네임이라
    별로 바꾸고 싶은 다른 닉네임은 없습니다.

  •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네.

  •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song1 님.

@dorable 님.

@chachac 님.

@lyr 님.

@piljun 님.

당연히 강제는 아닌 초대이니깐
편히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teemitnamechallenge 참여 방법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본명을 알려주세요.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Sort:  

엌ㅋㅋ 놀러왔다가 제 이름을 확인했내요 ㅋㅋㅋㅋ 도즈언 하겠습니다

갑자기 흰구름이 마음에 들어서

제 닉네임 만들때랑 같내요 ㅋㅋㅋㅋㅋㅋ

네, 기분 좋게 참여해주세요. 저와 비슷한 이유라고 하시니깐
더 궁금해지네요.

와우~~ ^^ 불어단어와 영어단어를 합친 멋진 이름이었네용~~~
너무너무너무 ~~ 이뻐용!! 초대에 응해주셔서 감사해요~~ >.<

덕분에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게됐네요.
닉네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이런게 있었군요! 지금 발견했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