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us707님의 닉네임첼린지에 응답합니다.

in #steemitnamechallenge6 years ago

@virus707님이 지목하신 닉네임 첼린지입니다.

1.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고전에 나오는 어떤 사상의 단면을 나타내는 말입니다.

2.본명을 알려주세요.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입니다.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귀찮게 뭘 바꿔요. 계정 새로 키우기가 얼마나 빡센데. 그냥 살겠습니다.
닉변권 필요없어요. 유료로 파워충전하는 아이템이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약속합니다.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안됩니다.
끊을 때는 끊어야죠.
다 끝이 있어서 아름다운 겁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글에서 박력이 넘쳐흐르네요.ㅋㅋㅋㅋㅋㅋ

솔직함이 제일입니다.
박력은 잘 모르겠네요.

엌 끊다니 ㅋㅋㅋㅋㅋㅋ

누군가는 끊어야죠.
아름다운 마무리입니다.

(╹◡╹)소요님 특유의 센스있는 답변이네요... ㅎ

센스는 잘모르겠지만 솔직하게 답변했어요.

ㅋㅋㅋㅋ 쿨내가 나는 군요!!ㅋㅋ

아닙니다. 저는 다정합니다.

음...그럼 츤데레?!....

ㅋㅋㅋㅋ알듯 말듯 알 수 없습니다. 소요님의 매력입니다 ㅋㅋ

제가 좀 이상합니다.
최근에 더 자세하게 깨닳았습니다.

ㅋㅋㅋㅋ저도 소요님 지목했는데, 닉네임 뜻이 고전에 나오는 어떤 사상의 단면이군요.

닉네임 뜻이야 뭐 딱히 중요하지도 않습니다.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넘나 쿨한것~!ㅋㅋㅋ 멋지십니다^^

쿨한가요? 따듯한 사람인데...

단호박이시네요.ㅋㅋㅋ

몸에 좋아보이는 표현이네요.

오~소요님 메리포핀스셨군요ㅋㅋㅋ아 소요님 남자였지;

비비디 바비디 부!

단호하시다...

단!

호우!0A074FFB-25D3-4602-9F8F-4BA13B7EB571.jpeg

왜? 날 왜부르는데?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님 반갑습니다.

저는 알레한드로 프레이킹 히즈 네임이즈 존시나 야보로 7세입니다

멋지군요.
하지만 You can’t see me!

ㅎㅎㅎ
멋진 소요님~!

맛도 있는 글입니다!

아..아름다운 끝맺음이 탄성을 자아내네요. 짝짝짝~~

봄도 됐으니 예쁜 엔딩!


날씨는 겨울이지만

미풍(そよ風) 일까 라고 지레짐작하고 있었는데 전혀 다른 내용이었어요!

그뜻도 좋네요.
산들바람!

본명에서 성과 이름이 궁금합니다 러시아 분이신가요?

아! 성은 어스푼풀옵슈가 입니다.

메리 포핀스이웃이시군요. ㅎㅎ

Um diddle um diddle um diddle ay!

저도 한 단호하지만 이 형님은...ㅋㅋㅋ

할말 했을 뿐인데 단호하다니!

장호박 어떠세요? 장은 장자의 장...

멋지세요~ 오늘도 소요하시길 바랍니다.

나름 충실한 하루였습니다.

이런이런.. 마담F님께 지목당하고 포스팅하다 말고 5분을 누구로 지목해야 하나 평소 궁금했던 분들께 방문중이었는데, 저는 처음에 내용은 안쓰고 제목만 쓰신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_<

평소 소요님 다운 쿨한 소개 잘 보고 갑니다 ^^ㅋㅋ

따듯한 사람입니다.(단호)

네;; 그렇다면 단호하고 따뜻하며 쿨한 소요님으로 정정해서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넘 단호박이라 뺨따구를 맞은 기분이에요ㅋㅋ
단지 글을 읽었을 뿐인데...ㅋㅋ

호박싸데기?
너무 아플 것 같으니 삶은 호박으로 하겠습니다.

매력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활짝)
15C2CD85-7FEA-4214-8EA0-04BE1386FABD.jpeg

짱 웃겨요ㅋㅋㅋㅋ
소요님 특유의 시크함이 느껴지네요!!

싴으합니다!
웃길 의도는 없지만 이상하게 주변에서 웃더군요.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mubaraksogadar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virus-infection-threat-reported-searchingmagnified-dot-com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platform valuable. Your support is welcome!

슈퍼 칼리프 레질리스틱 익스피알리 도셔스 3세,,, 도대체 누구지? ㅋㅋ

훌륭한 분입니다. 노래도 잘하시죠.

5번 답변에 많~이 웃고 갑니다. ^^

저는 진지합니다.(정색)

저도 했지만, 끝맺음을 생각 못했네요 ㅎㅎ
뭔가 차가운 도시....의 느낌이 ㅋㅋㅋㅋ
그래도 따뜻한 분이라는 것을 압니다 :D

내 여자에게는 따듯하겠지.

오 .. 멋짐폭팔 ..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님이셨군요! 제가 아버님과 친분이...

그러고보니 @gyedo님은 관련이 있네요.

이번에 새로 개봉한다죠? ^^

멋있다요~ !! 끊을땐 끊을줄 알아야지욧~^.^b

유종의 미!

끊을때 끊을 줄 아시는 멋지신 분....! ㅋㅋㅋㅋ

떠나야 할 때를 아는자는 뒷모습이 아름답고
끊을 때를 아는자는 손맛이 날카롭? 응?

마지막 다섯분 지목하는데서 끊어버린 쿨함이 완전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다정합니다.

와일드한 소개네요
뭔가 알아낸게 없는 듯한.. 난 뭘 본거지 ㅋㅋ

많이 공개했습니다. 수줍네요.

새디보단 이게 낫지.

그건 독일회사 다닐 때 지은거라서...

응? 새디다의 새디 아니었던게야? 오호.. 요건 몰랐다.

본명이 길지만 글은 짧고 임팩트 있네요. 그리고 아름다운 끊기까지..!

본명도 간단명료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움의 추구는 제 인생의 과제입니다.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
환상적인 네임이세요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한 이름이죠.

푸흐흐

시원시원 한 답변과 끝맺음 이네요 ㅎㅎ 짝짝짝!! ^^

흐뭇하네요.
0D014F77-CAC5-436A-A219-21D6B1AA5503.jpeg

ㅋㅋㅋㅋㅋㅋ 아 멋짐 폭발!!!!
쿨하십니다용 ㅎ 저두 해야하는데 따라하고 싶은 욕구가.ㅋㅋ

이렇게 스팀에 쿨한 기운이 퍼져나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짱 웃겨요. 언젠가 만나면 성함 여쭤봐야겠어요. 저렇게 똑같이 읊으시는지 확인할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동풍이 불 때 저희가 만납니다.
제갈공명에게 좀 더 열심히 일하라고 전해주세요.
따릉이 앱 용량만 차지하고 있네요.
다 때려치고 삼겹살이나 먹으러 갑시다.

스팀잇하면서 닉네임 잘지으셨다고 생각되는 분들 중 한 분이었쏘요....

그랬쏘요?
기분이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합니다.

귀족이셨구나...^^ㅋ

디즈니 행성에서 작위를 받았습니다.

단호하게 끊으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본명이 너무 길어서 외우기 포기~ㅎㅎ

의외네요.
대부분의 분들이 듣자마자 외우십니다.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님
도도, 시크, 성공적

에헴 과찬이십니다.

끊을 때를 아시는 슈퍼갈릭....셔스 3세님.

하지만 다정한 사람입니다.

멋지다 단호하게 끊어내다니 !! :)

파워 절단!

어후 ㅋㅋㅋ쿨내 진동. 어디서 후라보노나 민트향 가글 사용 하셨나요??

민트캔디 항상 갖고 다닙니다.

역시 쿨한 소요님... 다섯분을 지목하지 않으셨군요 ㅎ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
님 안녕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슈퍼칼리플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입니다.

소요님의 쿨내나는 포스팅! 본명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 슈퍼칼리프레질리스틱익스피알리도셔스 3세라니, 이런 센스는 어디서 사야하는 겁니까 +_+

타고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미 폭팔이시네요!

새침하기까지 합니다.

매력 터집니당..!

아아... 아무 궁금증도 해결되지 않은 것 같은 찝찝하지만 쿨한 느낌. 저는 그냥 소요님의 성별을 안 것으로 만족할게요..

나중에 한번뵈요!

ㅋㅋ 이름이 멋지군욬ㅋ 네임챌린지중 가장 재밌어욬ㅋㅋ

제가 진지하면 이상하게 다들 재미있다고 하시더라구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