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마노 3월 배당완료 및 4월 신청결과

in #steemmano6 years ago (edited)

3월달 스팀마노 배분이 완료되었습니다. 원래는 인당 171 STEEM + 95.5 SBD인데 제가 한 분을 누락해서... (ㅠㅠ) 제가 긴급 추가후원금으로 메꿨습니다 ^^; 어쨌든 3월 스팀마노는 월 2.7% 정도로 매우 높은 수익률을 보였는데요, 아마 초기였기 때문에 조금 높지 않았아 싶습니다. 그래도 다음 달에도 계속 많은 후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아래 목록은 4월 스팀마노 신청결과입니다. 총 16구좌입니다. 혹시 빠진분이 계시다면 바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은 제가 증인봉급에서 매달 1000 STEEM을 넣기 때문에 0.6%의 수익률은 확보한 상태이며, 추가로 커뮤니티분들의 지원에 따라 수익률이 올라가게 됩니다. 후원해주시는 분들께 큰 감사의 마음 전하며 다음 배당을 기대합니다 ^^

reinjun
zinasura
isi3
jsquare
whwaniw
dronefly
inchonbitcoin
innomano
sanghkaang (3구좌)
bbana
donghyunkim (2구좌)
kuberaleez (2구좌)
Sort:  

감사합니다. 그리고 sanghkaang님은 3구좌 신청하신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3구좌 신청입니다!

앗 맞네요.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네요. ㅜㅜ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스팀마노가 시작된걸 이제서야 알았네요.. ㅠㅠ

오오오... 스팀마노엔 풀봇으로 응원을! ㅋㅋㅋ (연약한 피래미 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