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게임, 갈수록 힘들어지는 DEC 채굴

in #steemmonsters5 years ago

실력이 부족해서인지 갈수록 DEC 채굴양이 줄어드네요

마나5 소환사 부재로 게임에서 자꾸 지다보니 DEC 채굴양도 많이 떨어집니다

aaa.png

욕심을 부려서 더 많은 게임을 치루다보니 에너지가 급격하게 줄어들어 이중고를 격고있습니다

레닌왕자는 이젠 두장만 더 모으면 만렙이 되는데 좀처럼 가격이 하락하지 않네요 ㅎㅎ
bbb.png

다음 시즌 부터는 레닌 왕자가 자주 등장할듯 싶네요

길드에 사용 할 DEC를 계속 모아야 하는데 모이지는 않고 마음만 급하네요 ㅠㅠ

big0.png

Sort:  

에어드랍받은 레닌말고는 살 엄두가 안나네요 ㅋㅋ
에어드랍당시 10불언저리였는데 ㅠ 흑우는 기회를 또 놓쳤죠 ㅠㅠㅠ

저도요.. ㅠㅠ
그때 샀어야 하는건데
10불도 너무 비싸보였어요..
첨에 6불.. 8불.. 10불로 가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 레닌왕자님을 영접하고 싶습니다 +_+

오늘도 즐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