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with Smartsteem] 스몬 팩 117개 오픈, 스마트스팀, 첫눈, 스파업으로 2,000스파 초과 달성!!!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AF608290-0EC3-4370-B4C1-4087B2695401.jpeg

안녕 형들~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어제 똥값이 되어 거래소에있던 1,281스팀을 스팀잇에 옮기고 많은 생각을 했어. 스몬카드를 질러서 대박을 노릴까? 아님 파워업을 해서 조금 더 힘쎈 피라미가 될까? 결정을 못내리고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첫 눈이 오는구나~

3FF1CACF-5AEA-489D-841E-0E047257473D.jpeg

온 세상이 하얗게 물들었다.
오늘 아이들 데리고 롯데몰 아쿠아리움 가려고 했는데 망했다고 생각하는 순간 카드 결제 문자가 오더라구;; 아내님한테 뭐 샀냐니까
“오늘 아쿠아리움 가기로 했자나. 티켓 샀지~” 라며 해맑게 웃으시네^^
눈 뜨자마자 질러주시는 아내님의 행동력에 깊은 감동을 받음과 동시에 어제 스몬카드 구매를 망설인 스스로를 반성하며 나도 스몬카드 100팩을 질러버렸어.
결과는~!!!

0ECB4D9E-5E62-4D08-9607-689127610320.png

골드 에픽이 두개, 기타 골드카드와 레전드리~!!! 나름 이쁜 카드들이 나왔네 ㅎㅎㅎ 특히나 레전더리는 용가리 삼인방이 나왔어. 용덱으로 대전 한 번 해봐야겠다 ㅋㅋ
골드 레전더리가 안나와서 약간 아쉽긴 하지만 소소한 재미와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니 거래소에 짱박혀 있던 스팀을 옮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ㅎㅎ 나머지 스팀은 모두 스파업을 해서 스파 2,000이 넘는 조금 힘이 센 피라미가 되었어!!! 만스파의 길은 멀고 홈하지만 조금씩 여유있을 때마다 스파업을 해야겠다.

ACB68443-08CC-4901-939E-F4A4CDDC2CD2.jpeg

아 그리고 @smartsteem(@smartmonsters)에서 스몬카드 판매 이벤트를 하고 있어!!!
스몬카드를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스파업해주고 구매 팩 수에 따라 적립금을 주거든. 나 같은 경우에는 51스파업과 함께 2%(10스팀)의 적립금이 들어왔네 ㅎㅎ

F650D11B-AF7E-41AA-BF0F-3DBCE43401A5.jpeg

혹시나 스몬카드 구매할 의향이 있는 형들은 스마트스팀 이용해봐. 페이백을 후하게 해줘서 뭔가 이익본 기분이야~^^ 스팀이 더 떨어진다면... 추매해서 스몬카드 더 사야겠다 ㅋㅋㅋㅋㅋㅋ

임튼 형들~ 떨어진 스팀에 너무 상심하지말고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들 보내~ 바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쉬울게 아닌데요
이정도면 대박일듯 싶은데요..
축하드립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스몬카드가 그렇게 좋구나... 지름엔 지름으로 화답해주는게 예의지...

캬~! 멋지드앙~! 스파시바~♩♬\n\n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n행복한 2018 첫눈내린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 나도 스팀좀 줏었지

첫눈 제대로 왔네! 겨울인데 콩쥐 괴롭히지 말고~~ ㅋ
ㅋㅋㅋ 아내의 행동에 자극받아 카드 질렀구나~ 100팩 질러서 저정도 나오면 잘나온것 같은데!!

첫눈 오는날 축하합니다.

눈 쌓인 자동차들이
떡볶이 떡 같아용!

그럼 이제 주사위 돌리면 되지?? ㅋㅋㅋ
#wdice

@stylegol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0 이(가) 나왔습니다.

축하 추카 추우카아!!

눈이다!!!! 오늘 죙일 눈 사진 보겠네...
직접 보면 좋으련만...ㅜㅜ

10프로 스파업이면 오히려 이득 아닌가????ㅋㅋㅋ

이렇게.우린 스몬세계로 들어옵니다
격렬하게 환영해요 팥쥐형!ㅅ

고맙습니다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and your amazing feedback with us! We very much appreciate it and hope to see you again soon.

아쿠아리움 잘 다녀오셨나요? 눈 오면 꼼짝하기 싫던데. >.<

힘들었네요 ㅋㅋㅋㅋ
주말 즐겁게 보내셨길 바랍니다~^^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66 which ranks you at #88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0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