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게임 아직 정상은 아니지만 간간히 게임은 되네요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스몬 중독자들 많이 힘들겠어요 ㅎㅎ

잘 나가던 스몬 게임이 이틀전부터 스멀스멀 늦어 지고 게임 실행이 잘 안되고 같은 현상이 계속 반복되었습니다
seeking.png

포인트 점수가 5500을 넘어 좀 달려볼까 하다가 브레이크가 걸려서 더 이상 포인트 점수 얻기가 힘드네요

그나마 4700을 넘겨 보너스팩 30팩 확보로 만족해야 하나봐요
30.png

막판에 스퍼트를 해서 상위권에 진입을 해볼려고 했는데 이미 물건너 갔습니다

다음 시즌에서 더욱 분발해야 겠습니다

게임이 느려지고 실행이 잘 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스몬측에서 뚜렷한 설명도 없고 답답하네요...설마 일부러 게임 실행이 잘 되지 않게 하지는 않았겠죠?
상위권 점수가 워낙 높아서 포인트 4700을 넘긴 유저들이 너무 많이 늘어나서 일부러 실행이 안되게???

만약 2일 후에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고 게임 실행이 빠르게 잘 된다면 의심 해봐야 할 상황입니다 ㅋㅋ

sm.jpg

Sort:  

다행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