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2일차 도전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 2일차 도전


2일차 스팀몬스터 도전 일기입니다.


오늘은 퀘스트를 완료해 보려고 도전을 했네요.

아! 대기가 왜이리 오래 걸리는지 시간이 좀 걸리네요. 처음에 퀘스트의 내용을 제대로 안읽고 아무거나 5판 이기면 되는 줄 알고 "왜! 퀘스트가 안되지!" 하면서 삽질 했네요.

퀘스트를 읽고 보니 참 바보 같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퀘스트 내용에 맞게 선택해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드디어 퀘스트 완료!

과연 어떤 카드가 나올까 궁금하네요.

클릭!

쩝쩝 아쉽네요.

오늘의 전적


차츰 좋아지겠죠. 이제는 대충 감 잡히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해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기 바랍니다~

갈길이 머네요

Congratulations @stmj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