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진짜 성의 쩐다...

성의성의성의성의성의성의성의 도배한 포스팅이 되겠습니다.(뻔뻔.....

이미지로 편집까지 하셔서 후기를 올려주시다니
정성에 놀랍습니다.^^ 인터넷 광고포스터 수준이네요.^^
리스팀 합니다~

앗 스페셜메이트님이시다! 감사합니다^^ 후기에 신경쓴 보람이 있네요 헤헤

앞으로도 ^^ 재미있는 후기 잘 부탁 드립니다.

갹 진짜 기다리는 2주가 엄청 현기증 날 것 같은 ㅋㅋㅋ섹시한 블랙셔츠♥★♥★♥

헤헤 제가 고른 셔츠는 블랙셔츠능 아니지만... 섹시한(과연) 블랙셔츠도 도전해볼게요 ♥★♥★♥

와.... ㅋㅋㅋ 진짜 멋있습다... 정말 고생많이 했을거 같은데... 제가 더 감사합니다 퀄 캐쩔!!

지젤님이 이리 말씀해주시니 뿌듯하군요 으하핳

정말로 감동감동크..ㅠㅠ

멋지네요

감사합니당

대박이네요.. 후기 퀄리티가 저랑은 넘나비교된다는ㅠㅠ

에에 땅콩님! 후기를 두고 퀄리티를 논할 순 없어요..
흐규 반응이 뜨거운 것 같아서 슬슬 쑥스러워지기 시작했어요.. T_T

아뇨.. 정성이 너무나도 많이 들어가서 이건 무조건 풀봇이죠...
꼬드롱 누나랑 하루만에 친해지셨다고...ㅋㅋㅋㅋㅋ 저도 친해지고 싶군요!

헤헤 맞아요. 금방 친해졌지요 꼬드롱님은 넘나 제 스타일이시구요. 땅콩님도 곧 뵐 날이 오겠져? :)

후기 퀄리티가... 거의 홍보 자료 레벨이네요. 풀봇갑니다!

어이코..과분한 댓글에 풀봇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당 헤헤

우오아 ㅋㅋ 잡지보는줄알았다 ㅋㅋㅋ

우오앜ㅋㅋㅋ금손 꼬드롱이 잡지라고 해줬다 오예!

와우~ 짱이네요.

헤헤 감사합니당 :)

오우야 글퀄리티+맞춤셔츠+스팀페이 3단콤보!!!

캬 3단 콤보 적립입니까-

우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후기는 처음이야

헤헤 어떠신가요!! 맘에 드시나요!!!!🤤

편집 너무 잘하신거 같아요!!
저도 가서 스팀 결제 해보고 싶네요!!

헤헤 감사합니다. 스팀결제가 처음이라 더 신기했어요- 언능 가서 경험해보셔요!

오우...멋진 후기 인상적이네요 ㅎㅎ
문제는 전 아직 안썼으니 마지막은 아니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큭 감사합니다- 용이대디님 후기도 궁금해집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헿 감사해요!

와 쩌네요...... 사진을 이렇게 다...

흐흐 다 만들고나니 뿌듯했습니당

잡지사 편집부에 근무하시나봐요.ㅎㅎㅎ
스팀페이와 정장 두가지 홍보를 한번에 하시다니 귀여우시따!ㅋㅋ

앗, 그정도의 퀄리티로 봐주셨다니..감사합니당..! (잡지사 편집부 업무가 이런거라면 재밌을 거 같네요!

아니시라면 훌륭한 재능입니다.ㅋㅋ

솔직히 이 리뷰 그냥 블랙라펠 홍보자료로 써도 될 정도의 퀄리티라고 생각합니다!! 이대로 잡지 사이에 끼워져 있어도 어색함 없음. 보고 있으니까 맞춤정장 맞추고 싶다는 생각이 팍팍! 이런 멋진 리뷰를 쓴 주희님 박수박수!!!

그 와중 지젤님 키 맞춘다구 다리 벌려준거 봐 ㅋㅋㅋㅋ 멋지다!!!

이 댓글을 @ukk 님이 좋아하십니다.
ㅋㅋㅋㅋㅋ맞아여 지젤님 다리 쫘악- 매너남이에요 후후

ㅋㅋㅋㅋ호출에 응답하러 ㅋㅋㅋㅋㅋ
다리쫘악은... 그냥 매너다리인척 ㅋㅋ

와 후기 퀄이.... 에디팅의 힘인가요.. 감탄, 존경, 눈물, 경외.. ㅜㅜㅜ 주희님의 10% 만이라도 배우고싶네요

으잌ㅋㅋㅋㅋ감탄 존경 눈물 경외 므예옄ㅋㅋㅋㅋㅋ헤헤 아페리티프님 감사합니다-

오... 블랙셔츠.. 이거 잘 어울리시는 여성분에..로망이.ㅎㅎ
2주를 기다려야하는 게 흠이라면 흠이고 축복이라면 축복이네요.
기다림의 즐거움이 있으니..ㅎ

아아- 사진을 블랙셔츠로 썼더니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더러 계신것 같네요 헤헤 전 스트라이프 셔츠로 맞췄답니다! 2주는 금방가니깐여 ㅎㅎ기다림도 즐겁네여

우와 스팀페이로 구매하다니 첫 느낌정말 설레이고 그랬겠어요 ㅎㅎ

저도 언제 한번 스팀페이로 구매를! ㅎㅎ

(44/100)감사드리며 tip! 1.0

와우! 포스팅 지렸다 ㅋㅋ
너무 예뻐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