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펠에서 맞춤 양복 찾아 왔어요!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F90A3808-A843-426E-B550-23ABD330EE5F.jpeg

안녕하세요, 나라세운 @kimseun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결혼식 예복으로 입을 스팀페이로 결제한(798SBD) 맞춤 양복을 블랙라펠에 찾으러 온 날입니다. 오전에 학원 끝나고 바로 @ukk 대표님이 계신 블랙라펠로 바로 넘어 왔답니다.

2CD56DB2-7B02-4656-A5F4-83B356755C98.jpeg
맞춤 양복으로 갈아 입고 나와서 대표님이 옷을 잡아주시고 계신데요.

A9D717B7-529B-44C6-9FBE-D8CB2DB1058C.jpeg
차콜색 양복을 처음 입어 봤다는데 디자인도 그렇지만 양복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엄청 마음에 들었답니다. @ukk 대표님 감사합니다!!양복이 너무 마음에 들고 맞춤 셔츠도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여러 벌 주문 전화 드릴것 같아요.

99CC609D-CEDC-4ABA-9992-CA6344410E57.jpeg
새신랑@jaydih도 양복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좋아하는 걸 보니 저도 마음이 행복하더라고요!

78A7AA51-FB33-4927-B84E-EDD9477EDE6B.jpeg
블랙라펠 양복 가격은 대충 이렇고요. 저희 새신랑은 여기에 없는 VIP 금액인 이태리 원단으로 양복을 맞췄답니다! 좋은거라 그런가 기분상 더 멋져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ㅎㅎ 아마도 기분 탓이겠죠 ㅋ

E17482A1-E96F-4961-859E-703F73B16FE3.jpeg
대표님이 저번에도 서비스로 이거저거 잘 챙겨 주셨는데, 이번에도 여기에 있는 넥타이 하나 서비스로 챙겨 주셨습니다. 캬하 개이득(^-^) 감사합니다.

6D05BC0E-560C-452F-836D-6C3316E881F1.jpeg
신경 써서 멋진 양복 만들어 주시고 쫄래쫄래 따라갔더니 서비스도 챙겨 주시다니요. @ukk 대표님 번창하시고요! 커플사진도 예쁘게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이전 글 링크 남깁니다->

https://steemit.com/steempayco/@jaydih/800

https://steemit.com/steempayco/@ukk/798-sbd

Sort:  

정말 만족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r-kingsman 태그 하나만 넣어주세요!! ㅎㅎ

네 수정했어요 옷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음에 또 연락 드릴께요!!
지인분들에게도 추천 많이 해드릴께요!
좋은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더 챙겨 드리겠습니다 ㅎㅎ
지인분들도 당연히~

우와 거금을 스달로 결제 하셨네요 ㅎㅎ
멋있습니다!! :)
곧 결혼하시나본데 미리 축하드립니다!!! :)

팔로우도 하고 가요~ :)

예 감사합니다^^저도 맞팔 해요^^

누군지 참 잘 생겼당~*

그러게요 저희집 신랑 잘생겼지요 ㅎㅎ
부모님이 좋은 생각 좋은거 많이 챙겨 드셨는지
참 훈훈하게 생겼어요 ㅎㅎ 전 복받은듯 합니다 ㅋ

어머님이 멋진 분이시죠~^^ ㅋㅋ

어릴적엔 진짜 이뻤어요 ㅎ

예 예전 사진 저도 봐서 잘알고 있지요 ㅎㅎ
지금도 늘 멋지시답니다 ㅎㅎ좋은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kimse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 정장이 모델빨을 받네요!ㅎㅎ

네 저도 늘 아침보다 보지만 잘생겨서
볼때마다 부러워요 ㅎㅎㅎㅎ

선남 선녀 네요.
두분 축하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신랑이 출중해서
저도 예뻐지려고 노력중입니다 ㅋ

오 여기서 예복을 맞추셨군요 대박 ㅎ

여기 맞춤양복도 대박이지만 셔츠도 맞춤인데
되게 잘 나와요!!

Congratulations @kimse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se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옷을 차려입으니 한결...
더 멋있으시네요..
얼굴도 잘생기셨고....

어디서

요런 멋진 낭군님을 찾으셨을까??ㅋㅋㅋ
능력있는kimseun님 ㅋㅋ

제가 능력있는건 아니고요...
소 뒷걸음치다 쥐잡은격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표현이

와 옷 정말 예쁘네요^^
두분도 보기 좋아용^^ 행복하게 사세용~~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