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플마켓| 3D printing 서비스 with 스팀페이코 Steempayco_ 01 Star Wars

in #steempayco6 years ago

아까 이거 보다가 나갔는데 필라멘트라는걸 첨 봤어요..신기한 3D의 세계네요ㅎㅎ
공룡도 되나요?ㅎㅎㅎ

Sort:  

플라스틱을 실처럼 뽑아서 조금씩 쌓아서~ 만듭니당.
공룡 되죠! 비와서 그런가 스타워즈 별로인데 확 공룡으로 바꿀까요?!

히어로물은 인기가 많을 줄 알았는데 ^^저는 공룡할때 줄 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