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사상 최고거래액 370 SBD!! 및 번외편

in #steempay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때는 2018년 7월 30일..

@ksc 님께서 휴가를 나오셨고 BLACK LAPEL을 방문주셨습니다.

휴가 나오시면
꼭 블랙라펠을 오셔서 정장을 맞추시고 싶으시다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
드디어 그 날이 왔습니다.

저또한 너무 만나보고싶었던 스티미언 중 한명이었고
너무 기다려졌습니다.

휴무이지만 , 스티미언 분들을 만나러 나온다면 언제든지 출동합니다.

4시에 뵙기로 예약을 했었고

시간에 맞춰서 샵으로 향했습니다.
동대문시장을 좀 둘러보고 왔는지라
늦을 줄 알았지만 다행히도 먼저 도착했구요


image.png


4시쯤 @ksc 님과 , @now-here 님께서 오셨습니다.
'두분이 친구라니....친구라니....ㅋㅋㅋ'
@now-here 님은 스팀시티에서 뵈었지만 , 두분이 친구일줄은 몰랐네요..
너무 앳되보이고 귀여운 두분...

더운날에 땀흘리면서 오셨을 두분을 위해서 시원하게 비타민음료를 준비하고,

후에 또 다른 스티미언분들과 자리 하기로 했기에
숨고르자마자 체촌을 시작했습니다.


image.png


원단을 고르는게 제일 힘듭니다.
고작 손바닥만한 원단으로 옷 한벌을 상상해내야 하니..
처음 맞추시는 분들께서 겪는 문제입니다..

그래서 큰 틀 먼저 잡아서 , 작은 부분까지 잡아 나갈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그렇게 원단 셀렉을 마치시고 ,
체촌을 하고 ,
체킹복을 입혀봐 드립니다.


image.png


늘씬늘씬 하시기에 체킹복만 입어도 태가 나시더라구요..
상체는 짧고 , 하체는 길고.....

체형문제로 인한 깨짐은 어떻게 잡을 수 없기에 ,
최대한 깨짐이 덜 한쪽으로 하기 위해 머리를 써봅니다..


체촌을 마친 후

결제를 하는데 , 당연히 현금이나 카드를 하실 줄 알았습니다.
적지않은 금액이기에 스팀페이코를 사용하시기엔 너무 많은 스팀달러를 요구하기에..

그런데 스팀페이코를 사용하기 위해서 스팀달러를 구입하고 오셨다는..

아주 바람직한 @ksc 님!!

스팀페이코를 결제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image.png


무려 370 SBD!!

지금까지 거래한 스팀페이코 중에 당연 제일 큰 액수였습니다.
사상 최고거래액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번 작은 금액의 스팀페이코만 받아보다가 ,
처음으로 큰 금액을 스팀페이코 사용해서 받아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아니 떨렸습니다.

이렇게 휴가를 나와서 찾아주시고
스팀페이코까지 사용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하는 BLACK LAPEL 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해주신
@ksc 님 , @now-here 님 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ipfs.busy.org/ipfs/QmeHGcXLpsuBMhcSdDjs2ViewpTdqLDuP7Ct9A6V3rnEWF

STEEMPAYCO





번외편



@ksc 님과의 만남 이후,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규모가 커져버렸습니다..

@ukk
@ksc
@now-here
@motivat (구 @str7motor ㅋㅋ)
@dailykorea
@swsw3073
@sumomo
@y-o-u-t-h-m-e
@kilu83

.... 쿨럭...

원래 목적은 @ksc님이 다음날 복귀이기에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식사라도 대접을 할 목적이었으나
어째저째...하다보니 이렇게 많은 인원들과...ㅋㅋ

우선 식사를 하기위해서 , 제가 제일 애증하는
중랑포주먹고기를 갔습니다.

먼저 먹다보니 하나둘 모이는 youth...


image.png
image.png



맛깔나게 먹는 1차!
믿고 거르는 #ukklist 입니다.
다들 믿고 맛있게 먹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음번에는 더 맛난데로 꼽아볼게요..


image.png


그러고 2차! 간단하게 맥주로..
이번에도 @y-o-u-t-h-m-e 님께서 이벤트를 준비해주셨습니다.
벽돌을 안가지고 와주셔서...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image.png
*큐알 찍어도 안나와요~


술 깨라고 사주신건지... 술마시는데 힘내라고 사주신건지는
유쓰미님에게 여쭤보는걸로..쿨럭 ㅋㅋㅋㅋ
병 밑에 큐알코드를 하나하나 붙여 오셔서
한명 빼고 나머지는 전부 커피 , 한명은 순금 1g....
그 1g은 @kilu83님이..^^

그렇게 ....

2차는 순금1g 받은 @kilu83님이 계산을 했다고....


소소한 모임인데도 많이들 모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고... 고맙다...
이런 (구 @str7motor) 섬세함이라니ㅋㅋㅋ

스팀달러 내수시장의 혁혁한 공신 @ukk를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섬세함이지.... ㅋㅋㅋ 진짜 370 받았을때 감동이었따...ㅠㅠ 크..

그걸로 선우 까까 사줐나?

시장결제해따...ㅋㅋㅋ 니가 준 10,000원으로 까까 사줏다..

헐 ㅋㅋ 결국 새로 만들어써? ㅋㅋ

저도 살빼면 정장을 맞추고 싶습니다 ㅋ뱃살만 줄이면 되는데 뱃살이 잘 안들어가네요 ㅠ

ㅎㅎㅎ 편하게 오세요~^^ 허리 크게 주는거 아니면 맞추고 줄이셔도 되는거긴하지만~
자기만족이라 그게.. ㅋㅋ

370이면 얼마인건지..ㅋㅋㅋㅋㅋ
요즘 시세를 몰라서..ㅋ

우짜든둥 두분다 멋지십니다
정장을 맞출수 있는 그날까지 가즈아~~

ㅋㅋㅋㅋ 50만원 정도 되요..ㅋㅋㅋ 형아가 가즈아 외쳐주셨으니 갈겁니다!

스달이 올라야 하는데... 반등하나 싶더니 다시 내려오네요. 젊은 친구들과 밋업하셔서 더 젊어지시겠어요 ㅎㅎㅎ

컥.... ㅋㅋㅋ 저 유스입니다...ㅋㅋㅋㅋㅋ생긴건 그렇게 안보일지라도.. ㅋㅋㅋㅋ

죄송.... 결혼하고 아이도 있고 매장도 운영하셔서 나이가 좀 있는줄 알았네요 ㅡ.ㅡ;;

ㅋㅋㅋㅋ생긴거랑은 다릅니다...ㅠㅠ 쿨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세요.. 삑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더 일찍 오겠습니다!ㅋㅋㅋ

ㅋㅋ 다음번에는 진짜 더 재미있게 놀아보는걸로..!

순금 1g은 뭔가요.ㅋㅋㅋ

ㅋㅋㅋ 정말로 말그대로 순금 1g..... ㅋㅋㅋ 사진을 제가 못찍어서 표현을 못하니 아숩네요..ㅋㅋ

캬.. 대박.. 5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ㅋㅋ 진짜 제일 고액으로 스팀페이코 사용한...1ㅅ @ksc!!!

zzzzzz 훈훈한 모임이군요.

큭.... ㅎㅎ감사합니다^^

엄청나요! 370SBD라뇨..ㅎㅎ
저도 스팀페이코 오늘 이용해서 조만간 포스팅해볼게요~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기대하고 있을게요~

ㅎㅎ 스팀페이 사용후기 인줄 알았더니 밎업 이야기까지 재밌어요.^^
역시 ㅋㅅㅋ님 큰손!!최고시네요ㅎ

크...역시 사람이 다릅니다...ㅋㅋㅋㅋ 최고였습니다^^

우워우 ㅋㅋ 사상 최고액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 ㅎㅎ
자주자주 모이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부럽습니다잉 ㅠ 흐엥 ㅋㅋㅋ
스팀페이와 밋업 이야기까지 !! 스팀잇다운 포스팅이네요 !! ^^
@gopaxkr 이 요즘 활동을 하는진 모르겠으나, 이런 글에 와주면 참 좋을텐데 ~ 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게 노력하겠습니다.
고팍스... 저 고팍스보팅하시는 분한테 삐졌거든요.. ㅋㅋㅋ

나날이 경신 되면 좋겠네요 ㅎㅎ

크... 선배님 감사합니다 ㅎㅎㄹ
저도 바라는 바입니다.. 빨리 500.600스달이 되는 그날까지요 ㅎㅎ

와우!!!! 370sbd!!!!!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한국에 있었다면 @ukk 님께 정장 맞췄을텐데 아쉽네요..
혹시라도 한국에 가게 될날 있으면 꼭 찾아뵙겠습니다 정장맞추러!!!ㅋㅋ
혹시 여성의류도 하시나요?? 저보다 와이프 해주고 싶네요. :)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한국 오시면 방문하셔요~ 그냥 커피드시러 오셔도 좋습니다!
여성정장도 하지만 , 제가 체촌은 못합니다.. 미투걸려요...ㅋㅋ

태국인이라 미투 안걸릴겁니다. 미투 걸면 제가 가만히 않있을거고 ㅋㅋㅋㅋ
가게 될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꼭 방문하겠습니다!!! :)

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날 더우신데.. 좋은하루 보내세요^^

영하다 ...영해...부럽....

ㅋㅋㅋ 영하긴한데... 제가 영하지못합니다...ㅋㅋㅋㅋ 애비의맘...

와 ㅋㅋㅋ 큰손이다 ㅋㅋㅋㅋ ㅋㅅㅋ ㅋㅋㅋ근데 정장입은데 왤케 귀엽노 ㅋㅋㅋㅋㅋ

ㅋㅋㅋ 실제로보면 진짜 잘어울려 ㅋㅋㅋㅋ

오오오오 무려 370SBD 짱이에요! 그리구 재밌는 시간도 보내셨군뇽

ㅋㅋ 완전....대박크..... 다음에 같이 좋은 시간보내자고!!

이야~~ 축하드립니다~!!! 스팀페이코 역사(?)상 최대금액 아닌가요???ㅎㅎ 엄청난 밋업인파에 또 한번 놀라네요! ㅎ

큭...감사합니다ㅎㅎ 아마 스팀페이코 사상 젤 높은 가격대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ㅎㅎ
다음번 위보스때는 더 놀래켜 드릴랍니다..캬캬

이야~ 이렇게 최고기록 경신을~~ 나중에 기록 한번 깨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진짜 이거 은근 재미있네... 블랙라펠 랭킹 적어놔봐야겠다... ㅋㅋ

wow wow
이제 시작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더운데 마음은 시원하시겠어요. ^o^
오늘도 최고의 하루 되실 거예요. ^^

감사합니다~^^
날이더워서 마음이 시원할 틈도 안줍니다..ㅋㅋ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스팀잇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현모도 하게되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앞으로도 스팀결제 등이 많이 활발해져서 스팀의 가치가 높아졌으면 좋겠네요. 370스달이 37스달 결제가되기를 바라며...

응원 감사합니다.^^
37스달로 거래되버리면 그럼 370스달로 샀는분들 맘아파집니다..ㅋㅋㅋㅋ

오호~ 선은 이건가?

ukklist.png

잠시 저장용

DE9D0700-925C-4505-BAFF-ACFB362D47E0.gif

이걸로 센터태그 박아서 써도 될듯한대?ㅋㅋㅋ

ukklist.gif

감사합니돠 ㅋㅋㅋ 센터태그 박습니다! ㅋㅋ

너무 즐거운 하루였습니다ㅎㅎㅎ
날씨가 더우니 그때 마신 비타민이 기억나더라구요!

이렇게 KSC님의 얼굴을 봐버렸... 귀여우세요 ^^

오 신기합니다 ㅎㅎ 저도 열심히 스팀해서 이런모임에 참석하고 싶네요 ㅎㅎ

ㅎㅎ 모임은 그냥 재미삼아 잡았는거구요~^^ 언제든 편하게 쓰시면 되십니다!

최대 금액 결제.. 축하드리고 나날이 경신되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스팀페이코를사용하고 후기를 올릴수 있는 날이 지속 됐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사용처가 생겨야 할텐데 말입니다..^^

큰손이네요 ㄷㄷ

진짜 ksc 님은 큰손..중 큰손...

우와 ㅋㅋㅋ 진짜 @y-o-u-t-h-m-e 님 이벤트 아이디어 짱이야 ㅋㅋ

유쓰미님은 진짜 이벤트 제조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