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래서 일정을 물어본거에요... ㅎㅎ
서울 올라가려면 날 집아야 해서...
더위 좀 꺾인 9월쯤 시간이 빌 것 같긴 해요...

ㅎㅎㅎ넵^^ 알겠습니다 ㅎㅎ 그때까지 유효할지도몰라요.. ㅋㅋ 25벌치라..ㅋㅋ

ㅎㅎ 8월말에 확인해보면 되겠군요...
일단 예약입니다... 우선순위 사회 초년생에게 밀리는 예약요...
노쇼 방지를 위한 예약금을 먼저 받으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하신다면 송금 먼저 해 드릴께요... ㅎㅎ

예약금 먼저 받는다는건 좋은 의견이십니다~^^
얼마를 해야될지.. 쿨럭 ㅋㅋ

30스달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한 10% 정도 금액...
어차피 지불할 금액이니... 노쇼만 아니면 전혀 부담없지 않을까요??

ㅎㅎ 맞긴합니다.. 그런데 , 가격변동이 있다보니... ㅎㅎ 이것도 위험하긴합니다.

글쿤요 페이코로 당일 결제가 아닌 예약은 현금이 더 좋겠네요.

텔방에서 다시 말씀드릴께요 ... ㅎㅎ

ㅎㅎㅎ넵~ 제가 방들이 많아서..만일에 답없을때 스팀챗 주시면 더빠르게 답드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