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co for uganda 3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우간다 학생들의 학비지원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pius.pius 님께서 10 SBD
@kimegggg 님께서 8 SBD
@lucky2 님께서 10 SBD
@knight4sky 님께서 10 SBD
@aileecho 님께서 10 SBD
@ayogom 님께서 7 SBD
@sunny1124 님께서 10 SBD

65 SBD 를 지원 해주셨습니다.

혼자라면 힘들었을텐데,
여러분 덕분에 더 많은 지원을 할 수 있게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에 저 또한 10 SBD 를 더해서

총 75 SBD 를 우간다에 계신 @yohan2on 님에게
#steempayco 를 통해서 보내드릴 예정이고,

@yohan2on 님께서 SBD 를 출금 하셔서,
마을에 학비지원이 필요한 학교를 찾으실 예정입니다.

직접 찾아다니시느라 수고가 많습니다..


@yohan2on 님에게 개인적인 스팀챗을 보냈습니다.

70 SBD 는 7명의 학비지원을 위해 써달라고 부탁드렸고,
나머지 5 SBD 는 병원에 계신 환자분들을 위해 써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Day 3: Offering some love to the needy patients in the hospital.
전에 기부하고 남은 금액을 병원의 환자분들께 사용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남은 SBD 를 그렇게 쓰고 싶었습니다.

못하는 영어를 번역기도 써가면서..
이러다가 영어공부 될 판입니다.. 쿨럭..


@yohan2on 님께서 QR코드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로써 총 75 SBD 를
스팀페이코를 통해서 우간다측에 지원을 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yohan2on 님께서의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번 지원을 통해서
더 많이 할 수 있는 것들이 생길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내일은 또 다른 제가 원하는 무언가를 하러 갑니다.

제가 하는 행동이
더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ipfs.busy.org/ipfs/QmeHGcXLpsuBMhcSdDjs2ViewpTdqLDuP7Ct9A6V3rnEWF

STEEMPAYCO


Sort:  

멋진 일 하고 있네~ ㅎㅎㅎ
내일 보자~~!!

네 형님 ㅎㅎ 내일 뵐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일 하시는 지젤님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내일은 더 좋은 일을 도전해보러 갑니다!

나눔 프로젝트 보팅으로나마 응원합니다!

실천을 해야할텐데 잘 안 되네요

저도 조금씩 조금씩 노력해보겠습니다

마음에 약간의 촛불이 켜진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내일은 더 좋은일을 하러 가는데
제가 맘먹은 만큼 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유니세프 같은 구호단체의 공식 계정이 스팀잇에 나오면
십시일반 기금을 모으기도 좋을 것 같은데...
관련 직종에 계신 분들이 이런 장점을 좀 홍보해 주셨으면...

저 또한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더 손쉽게 기금을 모으기도 좋을거라 생각했었고,
다른분들과 그에대해서 이야기도 했었습니다.
참 아쉬운 상황입니다..

행복 바이러스 널리 널리 퍼져랏~!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 ㅎ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9 which ranks you at #72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7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1004 지젤 멋있당 79!!

ㅋㅋㅋㅋㅋ너도 멋있다

@yohan2on 님의 정직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1
후원금액이 작아서 민망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음만은 열심히 응원중입니다!!

절대 아닙니다!
정말 큰 도움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쿨럭쿨럭.. 만성기침환자 ㅋㅋㅋ
지젤 화이팅! 미약하지만 풀보팅으로 응원!

ㅋㅋㅋㅋㅋ제 쿨럭인데... 쿨럭...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번역기를 써서 그런가 술술 잘 읽히네요~
늘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지젤님이십니당^^

ㅎㅎ 뭐 크게 번뜩이는건 아니지만...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