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스팀파워 첫 충전!!

in #steempower7 years ago (edited)

시작

안녕하세요. Saturday입니다.

저도 스티밋 고래nono 고등어yes yes 가 될겁니다.

오늘은 저의 스팀파워 충전경험을 적어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이전부터 스팀을 구매해서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티밋의 실체를 볼때까진 참아야겠다란 생각이라 참았습니다.

이제는 제가 게시한 게시물이 스팀달러와 스팀으로 바뀌는 것도 경험하고 저도 고래는 못되어도 고등어는 되어보자

란 생각으로 도전 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생각을 한건 금주 금요일 경이었는데....저는 고등어가 될 수 없었습니다.

폴로닉스에 스팀이 갖혀있기때문이죠.

7/108:00에 해결 된다기에 기다리고 기다렸지만...위에 사진에 보이시는대로 시간이 연장되고...

그 시간이 지나도 문제는 해결이 되지않았습니다.

일요일이 되었는데도 안되다니...저의 급한 성미가 발동되었습니다.

스팀 구입 GoGo!!

Bittrex 계정을 파고, 인증을 받고, OTP(매우중요!!) 인증도 걸어 놓은뒤에 빗썸에서 빗코 이체를 시도하였습니다.

웬일!! 바로 보내지더라고요. Bittrex에 송금정보가 뜨는데 2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10분정도 안끝날것 같던 Pending을 이겨낸 뒤에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스팀 구매를 눌렀습니다.

오늘 내가 산다니깐 미리 올랐네요 ㅠㅠㅠ 0.00066에 소심하게 올려두고 기다렸고...기다렸고...기다렸습니다.

10분 뒤에 보니 비트코인수가 줄어서 화들짝 놀라서 보니 일부 구매가 되고 스팀가격은 포풍상승하고있었습니다.

결국 나머지 스팀은 0.000666에 구매하게 됩니다. 그래도 성공!!

남은 것은 스티밋으로 송금 및 Power UpUp!!!!

처음 스티밋으로 송금해보는 저는 급히 스티밋을 뒤져 송금 정보를 득!! 합니다.

Louispark 님의 충전기

스티밋에서 검색하면 잘 나와서 다행입니다 ㅎㅎ

Louisepark님이 알려주신대로 메모 정보를 스티밋에서 긁어서 넣구요.

1번은 메모 2번은 계정 3번은 입금 금액입니다.

어라..루이스팍님은 계정 입력안해도 된다하셨는데 전 입력안하니 에러가 뜹니다.

긴급히 재 검색을 해서 계정을 입력해줘야한다는 정보를 입수합니다.

메모는 정확히 체크해서 적어주셔야하고요. 계정은 본인 계정입니다. 전 ineedthesleep 입니다. 입금 금액은 입금하실만큼 적어주셔야겠죠?

메모 정보는 wallet에 permission에 들어가시면 가장 아래쪽에 있습니다.

잘 입력해주시면 완료되었다고 알림창이 뜹니다.

Pending Withdrawals에 출금상태가 뜹니다. 그러면 메일을 확인하시면 Confirm 메일이 도착해있습니다.

해당 링크 클릭해주시면 status가 변경이 됩니다.

컨펌이 완료되고 전송이 됩니다.

저는 20~3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자 그럼 스팀에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하러 가보시죠.

짜자잔!! 입금 완료되었습니다.

Power UpUp!!

파워업을 클릭합니다.

본인에게 파워업하려면 본인 계정을 적어주시면 되구요. 파워업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완료됩니다.

저는 폴로닉스의 스팀이 정상화되면 그것도 충전해보려고요.

모두 함께 스티밋을 즐기면 그동안 스팀의 가치가 점점 올라가지 않을까요? 헤헤

저를 따라서 빗썸 비트코인 송금-> 비트렉스 스팀 구입 및 송금 -> 스팀파워 충전 까지 함께 하셨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도움되었다면 업보트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우앟ㅎㅎㅎ축하드려요!!!히히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어제 처음으로 파워업한 뉴비 입니다. 함께 갈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 ^^

네 화이링 입니당~~

수고하셨어요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고등어의 길 잘 걸어보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부럽습니다 파워업이라니 ㅠㅠ

돈만 지르시면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좀 떨려요 ㅎㅎ

손덜덜떨면서 하겠네요 ㅠㅠ 조만간 저도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어제 첫 충전했는데. 비슷한 시기에 하셨네요.

그러게요. 같이 잘 커갑시다. 와주셔서 감사해요 ^^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50스팀정도만 더 파워업하시면 제 이벤트에 당첨자격이 되시겠어요 ㅋㅋㅋ
https://steemit.com/kr/@get-cheaper/100-follower-event
놀러오세요^^ 그리고 #kr-powerup 태그도 붙여주시면 좋을것같아요

계속 화이팅 입니다

하핫 축하드립니다. 저도 아주 소액이지만 알파코인 일부 스팀잇으로 옮겨왔습니다.
더 좋은 스팀잇을 만들어가요 ^^

팔로우, 보팅 남겨두고 갑니다~

파워업하셨군요 ㅎㅎ 이제 연1.5%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