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임대 스팀파워의 회수에 대해

in #steempower6 years ago

Screenshot_2018-01-09-06-59-33-1.png
최초 가입시 임대 받는 스팀파워(괄호속금액)가 27이었는데 지금은 상당히 줄어 있어서 이게 뭔일인가 하고 찾아보니, 스팀파워가 늘어나거나 활동기간이 오래되면 회수해 간다고 몇몇 포스트에 나와 있는 것을 봤는데요,
제가 다른 분들을 보니 저보다 오래 활동하고 스팀파워도 훨씬 많은데도 초기 임대금액이 저보다 큰 것을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제가 다른 분들 지갑히스토리를 보고 제꺼와 비교해서 판단하건대,
보상 받은 스팀달러를 blocktrades로 옮겨서 스팀파워로 충전하는 횟수에 따라 초기임대금액이 자동 회수 되는게 아닌가 생각 됩니다.
저는 0.01sbd만 있어도 바로 스팀파워로 충전해서 횟수가 잦았는데
그럴때마다 보면 초기임대금액이 줄어 있었거든요.
지인도 초기임대금액이 27이었는데
첫 보상 받은 스팀달러로 스팀파워를 첫 충전하고 나니, 14로 떨어져 있었습니다.
스팀파워충전 금액이 아주 적었는대도 그렇게 떨어지는거 보면 횟수에 따라 회수 되는게 맞는거 아닌가란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되면 보상 받은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전환하고 싶을 때는 최대한 모아놓고 전환해야 초기임대금액도 잃지 않고 갈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은데.

제가 생각한게 맞나요?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Sort:  

지금은 스팀달러가 오르고 있으니 기다렸다가 파워업을 하던가 지금 파워업을 해서 보상을더 받던가 선택인듯 합니다
저도 뉴비라 잘 모르지만 ㅎㅎ
팔로우고 갑니다^^

어차피 임대니까 제껀 아니지만 스팀파워가 줄어드니 더 궁핍해지는 듯하네요ㅋㅋ
감사합니다^^

팍팍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