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leted

in #steempress5 years ago

정말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가늠하기 어려운 시대인 것 같아요.
아이들을 어떻게 키우는 게 바람직한 건지도 판단하기 어렵네요.ㅠㅠ

브레인 파워사에서는 연락이 왔는데, 지금 가격 때문에 망설이고 있네요.^^

Sort:  

가격이 비싼가 보네요. ㅠㅠ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건강이 제일이라는 생각이 더 깊어집니다. 제 아이들에게 요구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제가 돈을 많이 벌었으면 이라는 생각이 요즘 부쩍 듭니다.

제 건강이 좋지 못해서 그리고 그놈의 IMF 때문에 제 인생이 너무 빙빙 돌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