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집에 온 냥이..

in #steepshot6 years ago

a38ba8ac-cf3e-4bff-98dc-d12e4a44385e.jpeg


30분 정도 가만히 앉아 있었다..
고기를 조금 줬는데 다 먹지 않고 떠났다..
다시 올 줄 알았는데 안오네..
강아지때문인가.. ?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왜다먹지않고떠났을까요이미배가불렀을까요 아니면고기가입맛에맞지않았을까요ㅋㅋㅋㅋ이상한상상을해보네요ㅋㅋ

먹을 고기도 주시는 정많으신 분^&^
작지만 풀보팅으로 응원!!
고양이가 강아지를 꺼려하는...
동물들끼리 견재하는가 봅니다.^&^
행복한 연휴 되세요

따뜻한 햇빛 아래 식빵굽고 있네요 ㅎㅎ 오늘은 냥이의 탐색전일수도! ㅋㅋ 한번 오면 또 오더라구요

길냥이 인가 보네요~ 무언가 할말이 있는건가 싶어요ㅎㅎ

제주도도 길냥이가 많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