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이트 홀더

in #steepshot6 years ago (edited)

3005b415-5d92-4e21-b738-3c2db3b3581f.jpeg


동그랗게 물레돌려서 만들고 맨 꼭대기 북극성 그 주변에 북두칠성 등 별자리 구멍내서 만들어 봤어요~
옆에 파편들은 원래 뒤쪽 밑부분에 노루모양으로 뚫으려다가 잘못되서 파낸 부분들이예요..ㅠㅠ
그냥 큰 구멍으로 뚫어놨네요..ㅠㅠ
그래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던 모양이라 만들면서 재미는 있었는데 유치할것 같기도 하고...ㅋ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오옷 북극성~이라~ 완성본이 궁금해 집니다~

very nice posts

Nice photography

오 완성본이 정말 기대되네요! 안에 구멍을 파서 조명을 넣어도 넘 예쁠거같아요. 흙으로 이런걸 만드시다니ㄷㄷㄷ 똥손인 저는 신기하기만 하네요.

밤에 티 라이트 홀더에 불켜놓고 차마시면 분위기 짱이죠!~^^*

아니에요~ 이쁘게 구워서 안에 초나 전구 넣으면 이쁠것 같아요 ^^

wow gambarnya bulat seperti bola,saya belum pernah melihatnya @tesam, terimakasih telah mengepost gambar tersebut...!

완성되면 장식용으로 예쁠것 같아요.^&^
불금 행복한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결과물이 기대되는데요?ㅎㅎ

원래 작업하실때 스케치를 많이 하시는건가요?
뒷 배경에 보니깐 노트에 스케치 그림이 있으신거 같아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