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 liked in your post sir

저도 오늘 점심때 짬뽕 먹었는데..
속이 아픈데도 이러고 있습니다..제가요..^^;;
어쨌든 통했네요.. 찌찌뽕!!!!

부럽네 나도 먹고 싶은데 사진만 봐도 열난다

집에서 혼자 도전해봐. 너 만나면 술안주로 먹을게 없다.

ㅋㅋㅋㅋㅋ 이건 반박을 못하겠네 ㅋㅋ
연습해봤는데 안되더라 포기했다

저는 얼마전에 짜장면 시켜먹었는데....
갑자기 짬뽕이먹고싶네요 ㅋㅋ

what is the name of this food, it seems very tasty.

오 고기로 국물을 낸 짬뽕인가요? 너무 궁금해요!!!

국물 색이 진한 것이 알싸하게 매워 보이는데 맛있으셨나봐요. ㅋㅋ

it looks so good .. so make hungry. @triplej

😋😋😋😋😋😋😋😋woww.....nice food

looking very tasty

This Food look so delicious & made with some tasty elements

is it any king of s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