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시티 mini street] 2차 전시 작가 모집합니다. 망설이는 분들 클릭!

in #stimcity6 years ago

5분 벌떼 초상화 그림은 오쟁님이 그리신 건가요? 그림이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 여러모로 신경 쓸 일들이 많군요. 응원합니다!

Sort:  

네 한번 끄적여봤습니다..ㅎㅎㅎ 신경쓸일 많은데 뭐 어떻게 되겠지 하는 심정으로 지금 현재 유럽에 와 있네요..ㅎㅎ

잉? 지금 유럽이세요? 무슨 일이시지ㅋㅋㅋㅋ 엄청 궁금하기도 하고 현재 진행형 화가의 여행도 보고파요! 이곳에서의 일은 잠깐 잊으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