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망의 스팀시티를 가다 #2 - 이틀 연속 방문!!

in #stimcity6 years ago

안녕하세요! IOST korea입니다! 그때 선유도 피크닉밋업에서 잠시 뵈었었는데! ㅎㅎ기억하실런지! 반갑습니당 이번 주말에 갈려고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지 않아서 못갔는데 후기를 보니 후회가 되네요!ㅠ_ㅠ저도 담엔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Sort:  

당근 기억하죠~~ 담에 또 좋은 기회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틀 연속으로 다녀왔답니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