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를 만나다..

in #story7 years ago (edited)


스팀잇 만세~~~!!!

우선 @skuld2000님께 감사합니다. 올려주신 스팀투명로고 덕분에 300팔로우달성 기념으로 대문사진 하나 만들었네요..ㅋ

오늘은 우연히 만난 길고양이 이야기입니다.
사람을 너무 잘따라서 길고양이가 아닌줄 알았는데 동네 아이들이 가끔씩 맛있는걸 주다보니 사람을 따른다고 지나가던 아이들이 그러더라고요..

처음엔 저에게 다가와서 다리에 마구 몸을 비벼대더니 만져달라고 애교까지..ㅋㅋ
저희는 강아지만 키워봐서 고양이가 이렇게 애교가 많은 줄 처음알았습니다..
집에 올라가 강아지 사료며 강아지 군것질거리를 가져다 줬더니 집까지 따라올 기세더군요..
아들이 고양이 크기가 좀 커서 처음엔 무서워하더니 용기를 내어 만져보네요..ㅋㅋ

이렇게 만난 고양이 때문에 고양이에 대한 편견이 없어졌습니다.

Sort:  

두려워하지 마세요ㅎㅎ 고양이는 사람보다 한참이나 무섭지 않답니다! 곁에서 이렇게 같은 높이의 시선으로 봐주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ㅎㅎ

그렇군요 제가 편견이 좀 있었네요...고양이가 먼저 다가와주니 편견이 깨졌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 길고냥이에게... 음식을 선물 하셨군요... 참 성실한 마음 입니다..

잘보구 갑니다..

애교가 사랑스럽더라고...강아지들만 아니라면 집에서 키우고싶을정도로..

오우~ ^^ 당신을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인정 합니다....ㅋㅋㅋ

동물농장에 함 나가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