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KR] 도리의 반지의 제왕 #2 - 프로도 배긴스[1]; Dori's Lord Of The Rings #2 - Frodo Baggins[1]

in #story7 years ago (edited)

eb2f6b0ee037f6a932eed785985bf16c.jpg

(출처 / Source)

안녕하세요~ 도리 @doriwalter 입니다! 오늘 포스트는 요 몇일 계속 미뤄두웠던 반지의제왕 시리즈 2번째편, 프로도 배긴스의 야기를 해볼까 해요!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프로도 배긴스. 소설 및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주인공이죠. 빌보 배긴스의 조카이자 양아들이기도 합니다. 9월 29일 생, 빌보와 생일이 같다고 빌보편에서 말씀드렸었죠~?

Hi, guys! @doriwalter is here again! Today's post will be the second in the series of Lord of the Rings. I have been postponing for several days. So let's get started very quickly! Frodo Baggins. He is most important main character of the novel and the movie of 'The Lord of the Rings'. He is Bilbo Baggins' nephew and step son. His birthday is September 29th, which is same birthday with Bilbo. I already told you this at the Bilbo's post.

Frodo-reading.jpg

(출처 / Source)

톨킨의 설정 속, <반지의 제왕>의 진짜 작가는 프로도입니다. 모든 여행이 끝난후 빌보의 책과 자신의 모험담을 정리한 책, 붉은 책이라는 것을 집필하게 되는데요. 이 붉은 책을 톨킨이 번역해서 나온것이 <호빗>과 <반지의 제왕>이라는 톨킨의 이야기! :)

In Tolkien's setting, the real writer of The Lord of the Rings is Frodo. After all the trips, He rewrote Bilbo's book and a book that summarizes his adventures which is called 'The Red Book'. Tolkien translated this 'The Red Book' as "The Hobbit" and "Lord of the Rings"

영화에서는 배우가 너무 어려서 실제 프로도의 나이가 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실제로 원작 소설에서, 프로도가 여행을 떠났을때의 나이는 당시 50살!!!! 50!!!!!살이였답니다. 샘은 그보다 훨씬 어린 30세 초중반, 그리고 메리와 피핀은 20대 후반의 나이였어요.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는, 첫번째로, 소설에서의 프로도는 반지를 받고 17년 후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지만, 영화에서는 반지를 받자마자 바로 떠나는 내용이였기에 그 F4(프로도, 샘, 메리, 피핀)가 비슷한 나이로 각색이 된것 같습니다.

There are many people who think that the actor is young so Frodo is young too. But the actual age of Frodo, in the original novel, when Frodo started adventure, he was 50 years old!!! YES, 50!!! LOL. Sam was mid thirties and Mary and Pippin were around late twenties. The reason for this difference is, first, Frodo in the novel went a trip 17 years after receiving the Ring, but in the movie, he left immediately after receiving the Ring so that is why they look in similar age :)

frodobagginswithsamperrymerry.jpg

(출처 / Source)

프로도가 젊어보이는 두번째 이유로는, 아시다 시피 반지를 갖는 순간부터 반지의 주인의 나이는 멈추게 됩니다. 실제로 33세에 반지를 받게된 프로도는 50살이 였음에도 불구하고 33세의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에 어찌보면 일라이자 우드가 미스 케스팅이라고 할 수 없겠죠. 영화 캐스팅과 마찬가지로 원작에서도 프로도는 동안에다가 호빗중 어여쁘게 생겼다-라고 언급되는데요. 간달프의 증언에 따르면 " 키는 중간이상, 미모는 매우 뛰어났으며, 턱가운데가 옴폭 들어가 있고, 눈이 초롱초롱하여 생기가 넘치는 아이"라고 했답니다.

The second reason why Frodo looks youner is, as you know, the age of the owner of the Ring will cease from the moment whoever have the ring. In fact, despite being 50 years old when he went an adventure, Frodo had a 33-year-old appearance because he received the ring when he was 33 years old. So I think Elijah Wood is not a miscasting. Same as the actor's handsomeness, Frodo is mentioned in the original novel that he is really handsome among hobbits. According to Gandalf's testimony, "But this one is taller than some and fairer than most, and he has a cleft in his chin: perky chap with a bright eye".

Frodo02.jpg

(출처 / Source)

프로도 : 반지가 저한테 들어오지 않았었다면..
이 모든 일이 일어나지 않았더라면.. 이라고 늘 생각해요.

간달프 : 우리 모두 의도하지 않는 많은 순간들을 겪지.
단지 우리는주어진 그 순간에 우리가 해야할 일을 결정할 뿐이야.

Frodo : I wish the Ring had never come to me.
I wish none of this happened.

Gandalf : So do all who live to see such times. But that is not for them to decide.
All we have to decide is what to do with the time is given to us

오늘은 짧게 여기까지만 이야기해보도록할게요. 조금은 길어질 수도 있을 것같은 프로도의 이야기 첫번째 편을 마무리 짓습니다. 더 많은 반지의 제왕 그 속의 이야기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doriwalter팔로우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저에게 모든 댓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안녕~

I am gonna talk the story to you shortly today. I finish the first part of Frodo's story which seems to be a bit long. If you would like to see more stories of the Lord of the Rings, please don't forget to Follow @doriwalter. All comments and Votings to me are LOVE~ See ya :)

프로도 2편이 나왔습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EN][KR] 도리의 반지의 제왕 #2 - 프로도 배긴스[2]; Dori's Lord Of The Rings #2 - Frodo Baggins[2]

I just uploaded 2nd story of Frodo's. Please check above link! :)

Sort:  

반지의 제왕 처음 봤을때 생각이 나네요 ~ 너무 즐겁게 봤었다는 ~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반지의제왕 참좋아했는데
디비디도 다 소장했었고

근데이게 벌써 꽤지났네요

이제 내용도 가물가물하네요

시리즈죠?
계속 좋은글 써주세요

네네! :)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도리님 저는 반지의 제왕도 좋아하지만 호빗도 너무 좋아요^^ 네덜란드에 호빗마을이 있다던데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우와! 저도 꼭 한번 방문해 보고싶네요!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저의 인생영화로 꼽는 반지의제왕을 스팀잇에서 보니 반갑네여 ㅎㅎ 저는 반지의제왕1,2,3편 5번은 본거같아요:)

우와 저도요저도요!! 팔로우 할게요! 맞팔해요 우리

감사합니당~ㅎㅎㅎㅎ

판타지를 그렇게 좋아하던 제가 반지의 제왕을 읽다가 존 기억이 나네요. 역시 거장의 소설은 어렵나봅니다.

하하 소설은 나름 천천히 진행되죠 ㅎㅎ? 저도 한 두번 실패하고 다 끝냈던 기억이 있네요 :) 댓글 감사드려요

반지의 제왕을 정말 재밌게 봤는데 다른 시리즈들은 전혀 못보고 있습니다. ㅠㅠ
조만간 맘먹고 주말에 몰아서 봐야겠습니다.
좋은 글 항상 감사해요!

항상 댓글 감사드려요! :) 저도 이번 주말에 몰아서 볼까 생각중이예요!! 다시 정주행!!

반지의 제왕 재미있어서
예전에 다시한번 시리즈 연속으로 봤는데..
한편당 3시간정도 되더라고요..!! 덜덜

네네 :) 실제로 무삭제편, 블루레이 보시면 거의 4시간으로 꽉차있어요!! 참 그 멋진 소설을 영화로 옮기기엔 3-4시간도 짧았던것 같네요!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저는 영화로 접한 반지의 제왕.
당시 해리포터 시리즈와 극장에서 대격돌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해리포터 시리즈는 책을 먼저 보고 영화를 봤거든요.
반지의제왕도 책을 볼 기회를 노리고 있답니다.
도리님의 글 늘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

반지의제왕 인생영화중 하난데 포스팅 잘보고가요~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너무 좋아하는 영화거든요~ :)

올해 영화관에서 확장판으로 재상영한것 다봤는데 명작은 명작이더라구요 ^^

오오.. 확장판은 진짜 길더라구요.. 명작은 언제 봐도 늘 명작인것같아요!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은근히 매력적인 캐릭터지요..
근데 극상에서 50살이라니 저얼굴에.. ㅋㅋㅋ

ㅎㅎ 그닌깐요.. 저도 절대반지가 있었으면 저의 리즈시절을 간직하고 있었을 텐데.....ㅎㅎㅎㅎㅎㅎㅎ
댓글 감사드려요!

꺍!!! 레골라스다!!!!

ㅋㅋ 저때의 레골라스를 따라갈 어떠한 배우도 없었죠.. 지금은 너무 폭삭 늙어버려서 슬프네요 ㅠㅠ

반지의 제왕은 진짜 진짜 역작이죠.. 캬
반지의 제왕 레고 게임도 사서 해봤는데 캬
영어라 모르겠어요

앜ㅋ 제 남동생도 그 게임하던데 ㅋㅋ 너무 귀엽더라구요 레고모형들이 왓다갓다하고 ㅋㅋㅋㅋㅋ 댓글 감사드려요!

꽤나 흥미롭게 봤던 영화이긴하지만 하나하나 생각하면서 보진 않았던것 같아요. 아무래도 영화리뷰는 그점에서 도움이 되는것 같군요. 영화를 되돌아보는 긍정적 효과^^

ㅎㅎ 사실 너무 유명한 작품이여서 내용을 설명하기에는 지루하기 짝이 없을것같아서 약간 여담위주로 흘러가는 포스팅을 하고 잇습니다. 재밋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반지의 제왕 참 재밌게 봤었는데 반가운 글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