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맛집] 커피쟁이 & 하루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키친, 그듸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 후, 사장님께 혹시 근처에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가 있냐고 여쭤보니 3분 거리에 커피볶는 커피쟁이, 빵굽는 하루카가 있다고 친철하게 알려주셨다.

큰 도로에 자리 잡고 있는 빨간 벽돌 집에 검은 창틀, 비교적 찾기 쉬웠다. 안으로 들어가니 높은 천장 때문인지 엄청 넓어 보이는데 4인용 테이블이 6-8개 정도 있었던거 같다.

440DC244-D06B-4BCE-AFBB-B565076F4493.jpeg

주문하려고 카운터에 가니 스페샬 세트가 눈에 똭!
케익+커피가 단돈 만원! 오마이갓- 대박대박~ 🤩

118EDCA3-184F-4F84-BCCD-FD05023D59FC.jpeg

주문을 하고 자리 잡아 앉았는데, 벽 선반 위에 귀여운 찻잔들과 그릇, 주전자들과 액자, 엔틱한 커피 그라인더까지 볼거리가 참 많았다.

C55AAEBD-4F3C-4E91-B396-488434973CC3.jpeg

1CE4C56C-D169-4B43-AFAC-FA12B724867B.jpeg

063001B3-4D65-4DD8-A985-AB669EAA0A84.jpeg

주문한 아인슈페너와 딸기 케익이 나왔다.

아인슈페너는 내가 마셔 본 것 중 제일 맛있었다. 완전 완전 완전 세상 제일 부드러웠다. 쓰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정말 원두 본연의 맛이 이런 맛이구나- 너무너무 맛있었다.

딸기 케익은 딸기가 좀 부족해서 아쉬웠지만 신선하고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다.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D6B08ACA-A151-4976-AEBC-525E63887E24.jpeg

카페 한 구석에 엄청나게 많은 책들이 꽃혀 있었는데 여행 에세이집들도 많고, 시간만 더 있었으면 카페 귀퉁이에 앉아 열심히 읽었을텐데 넘나 아쉽! 😭

A8A9A6AC-A8F3-465E-9AC7-7BF168DDF0CA.jpeg

나가면서 보니 들어올땐 차마 못 본 세월호위안부 소녀상이 눈에 띄었다.

뭐 긴말 않겠다. 사장님 짱!!!!! 👍🏼👏🏼🙌🏼

730D7B97-6703-4A5E-B4B3-4E3FF429B120.jpeg
0416 잊지 않겠습니다.🎗

커피도 잘 볶지만, 개념까지 갖춘 멋진 사장님이 계신,
커피 볶는 커피쟁이, 빵 굽는 하루카 완전 강추합니다!

B2CDEC65-FA16-4391-9B54-B4AAD5BE2A8F.png

제주 여행 포스팅:
[Jeju] 가죽 공방
[Jeju 맛집] 돌미롱
[Jeju 맛집] 세렌디피티 153
[Jeju] 애월
[Jeju 맛집] 운정이네
[Jeju 맛집] 수우동
[Jeju 맛집] 키친, 그듸
[Jeju] 이중섭 미술관
[Jeju] 화우 공방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맛집정보

커피볶는 커피쟁이, 빵굽는 하루카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11길 41


[Jeju 맛집] 커피쟁이 & 하루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앙!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ileech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꼭 가보세용! 🎈

커피 + 케잌이 만원이라니 완전 좋네요 ㅎㅎㅎ

그죵그죵~~ 그것도 제주도에서!! 완전 좋으다 좋으다! 🤩

사진을 잘 찍으신건지
원래 카페가 예쁜건지
되게 예뻐보이네요~ㅎㅎ

카페가 이쁜거지용~ ㅋㅋㅋ

인테리어가 귀엽네요 ^^

굉장히 아기자기하더라구요~ 👍🏼

맥주인줄 알았네..
아 시원한 맥주 마시고 싶다.
며칠 C모드좀 할까?? 살짝 심심해 지내..
ㅋㅋㅋ 아니 돈벌어야지 .. 음,, 쩝

풀어해쳐버려~~~ㅋㅋㅋ

마음 내키는데로 ㅎㅎㅎ

C모드 가즈아~~~~~~~~~~~ 🚗🚌🚲🛵🚃

다음글에는 셀카 한장 부탁드립니다.
제가 팬이라서요~

제가 갓소핫님 팬입니다 셀카좀 부탁드립니다

꺄앜 저도 스골 팬이에요~~~~ 셀카 궈궈! 👽☠️

사장님이 소녀상이랑 세월호를!
책방도 좋고 아인슈페너도 좋아보여
아 커피땡긴다

사장님 짜아아아아아아아아앙!!!!!!!!!!!!!!!!!!!! 🙌🏼

인테리어가 고풍스러워보여요.

인테리어가 카페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인슈페너 .... 맛있을거 같아요.

베리 굳이에요. 언제 한번 시켜 드셔보세용!

사진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 영화에서 보던 까페 느낌이 물씬 납니다. 가게 이름에서는 만화 H2를 떠올랐는데 말이죠.

오홍 만화 H2는 처음 들어봐요. 순정 만화 같진 않고 ㅋㅋㅋㅋ

분위기 참 좋네요. 왠지 지적이고 ㅎㅎ

지적이다... 책 때문인가? 띠옹~ ㅋㅋ

아인슈페너는 커피인가요? 촌놈이라 첨 들어보네요 ㅎㅎ

네 커피 맞아요~ 걸죽한 커피 ㅋㅋㅋㅋ

여행에세이 좋아하는구나~!!
딸기 좀 더 많이 넣어주시지~

그르게 팍팍 넣어주지!

딸기케잌 으읔ㅋㅋ 맛있겠다....하고 침흘리고 갑니다 ㅎㅎ

언넝 순산하고 단거 맘껏 먹자!

딸기케이크가 너무 맛나보여요!

오홍홍 딸기철이라 맛있었어요!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진을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찍네요 ^^
만원의 행복 느껴보고 싶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갑자기 만원의 행복이 보고 싶어지네요 ㅋㅋ

아인슈페너란게 꼭 흑맥주처럼 보이네요~

흑맥주처럼 부드러워요 ㅋㅋ

아인슈페너 한잔 하고 싶다...저렇게 바다에서 ^^

나도 한잔 하고 싶다...

제주도에는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네요. 서울에는 프랜차이즈가 대세라 골목으로 들어가야 이런 카페들을 찾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제주제주~ 하나봐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참 좋네요^^

또 가고 싶어요!

제주에 며칠동안 다녀오셨던 거에요? 아직도 있는것 같아요ㅎㅎ 늘 예쁜 사진들 정말 맛집가이드 잡지같은거 내셔도 되겠어요!

음.. 4박 5일 있었나?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ㅋㅋ

정말 알차게 보내다 오셨군요ㅎㅎ

곰돌이가 @aileech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303번 $39.474을 보팅해서 $41.17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인테리어 보는것만으로도 거기다 맛있는 커피와 빵
맛과 의미가 공존하는 곳이란 생각이 드는군요.

네 너무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

까페 분위기부터 완전 짱짱이네~!!

짱짱은 땡챠모지~~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11길 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