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맛집] sakoon thai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멀리 타주에서 디씨로 출장 온 @parislite
칼퇴하고 패리스가 있는 호텔로 룰루랄라 궈궈! 🚗

태국 음식이 땡긴다고 하여 데려간 코딱지만한 타이집~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해서 사진을 잘 많이 찍고 싶었으나 레스토랑이 너무너무너무 작고, 밥 먹고 있는 사람들에게 방해가 될 듯하여 실내샷은 아쉽지만 패쓰 😭

11AE73B7-15A8-4A73-8F1B-C4D631C7F88A.gif

TABLES

집처럼 편하게 쇼파에 앉아서 식사를 해도 되고,

04D00876-668F-4D9C-B791-B374E5C833F1.jpeg

팬시한 벨벳 의자에 앉아 창밖을 보며 맛있게 냠냠~

068CCFB1-535F-4E7E-82C1-5B3273DB2B3C.jpeg


MENU

공주풍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왕관 메뉴

F083BFB7-B550-4FAA-A4A8-83F27D4F5885.jpeg


DRINK

타이집 가면 무조건! 마셔봐야하는 thai ice tea
호불호가 명확히 갈리는 음료임- 난 분명 경고했다! 🙈

AFC8F423-3630-4C5B-A5E7-29B329EE6925.jpeg


FOOD

Drunken Noodle
납작한 면에 소고기 & 각종 야채 볶아볶아~

27AC31CB-1EF5-446E-A7F6-3795D6C521F6.jpeg

Pad See Ew
납작한 면에 소고기 & 브로콜리 볶아볶아~

E2993CC4-CDF4-49B2-A254-31E540DB3008.jpeg


DESSERT

디져트는 한인타운으로 건너가서 골드 눈꽃 빙수

1526E35C-73BD-42B8-B77C-F306455F6F1B.jpeg


작년 초 가상화폐에 발을 잘못 들여 놓은 바람에 존버! 존버! 외치며 만난 어느 텔레방의 소중한 인연이 오프라인으로 이어져 오늘도 신기하기만한 꿈같은 하루를 보내고 굿밤!
쿨쿨~ 😴

BD8714E2-9D60-4B12-9354-6A6A60819C58.gif

DC 포스팅:
[DC 맛집] charm school
[DC 맛집] kaikaya
[DC 맛집] urbanspace
[DC 맛집] kintsugi
[DC 맛집] jaleo
[DC 맛집] ironclad coffee roasters
[DC 맛집] valentine's @ the greenhouse
[DC 맛집] whisk
[DC 맛집] trattoria villagio
[DC 맛집] nonfiction coffee
[DC National Mall] 푸드트럭 투어
[DC Urban Farm] 도시 농장 체험
[DC 맛집] leon
[DC Smithsonian] 국립 미술관 조각 공원
[DC 맛집] toastique
[DC 핫플레이스] the wharf
[DC 맛집] choolaah
[DC 맛집] magnolia dessert bar & coffee
[DC 맛집] whaley's
[DC Winery] stone tower winery
[DC 맛집] stomping ground
[DC 맛집] peking gourmet inn
[DC 맛집] coastal flats
[DC 맛집] nando's peri-peri
[DC 맛집] a baked joint
[DC 맛집] georgetown cupcake
[Special] georgetown
[DC 맛집] le diplomate
[DC 맛집] bluestone lane
[DC 맛집] bartaco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맛집정보

Sakoon Thai

score

5760 Union Mill Rd, Clifton, VA 20124 미국


[DC 맛집] sakoon thai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DC출장 가고싶네요! ㅎㅎㅎㅎ

오세용 오세용 오세용! 맨발로 마중가리다! ㅋㅋ

타이티...경고했다.ㅎㅎㅎ
전 타이티 좋던데^^
파난카레라고 저흰 좀 매콤한 것을 즐겨하고 누들이 들어간 디쉬도 먹어줘야죠.^^

꺄앜 저도 패냉커리 완전완전 좋아해요! 🤩
제 친구는 타이 아이스티 방구맛 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
방구맛은 대체 무슨 맛인지 궁금 🤔

아마도 마른 볕집같이 지푸라기 같은 향과 맛 때문에 그런 것 아닐까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푸라기를 안먹어봐서 ㅋㅋㅋㅋㅋㅋ 너무 창의적이잖아요!

외국 나간 한국인들은 한식 다음으로 아시아 음식을 찾게 되나봐... 난 나갈 기회가 좀처럼 없어서... ㅎ

음식이라면 다 좋앙좋앙!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ileech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앙~ 💕

전 태국 음식 맛있더라구요.
편안한 쇼파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저도 태국음식 너무 좋아해요! 최고최고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5760 Union Mill Rd, Clifton, VA 20124 미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빙수가 꼭 설빙에 빙수같네여 ㅋㅋㅋ 맛있겠땅

넘 달았어용~ 띵여사님 스퇄 ㅋㅋ

마무리 좋네요ㅎㅎ

맘에 드셨나용? 😉

와 코인이 맺어준 인연에 신기방기^-^
빙수 한숟가락 먹고싶당~

빙수 먹기엔 너무 추웠어. 이 시려 시려 ㅋㅋㅋㅋ

남편이 코인인연??
그렇군요 물어보려다 말았는데

아이스티 좋아하는데 타이 아이스티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드셔보시고 후기 남겨주세욧! ㅋㅋ

모든 음식이 다 맛있겠어요.
태국음식 보니 또 태국에 가고싶다는 충동이 듭니다.^^

전 태국 너무 덥다고 해서 갈 엄두가 안나던데 ㅋㅋㅋㅋㅋㅋ제가 더위에 엄청 약해서리 🤣
태국에서 먹는 태국음식은 더 맛있겠죵?

(≧∀≦) 저도 민폐될까봐 사진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아요~ ㅎ

그럴때 너무 슬퍼요 히잉 😭
참! 벚꽃보러 언제 오시나요? 4/1 full bloom 이라고 하던데~

우왓!!! 원래 계획은 이번주 토요일이었는데... 급한 일이 잡히는 바람에 미뤄졌습니다. ㅠㅠ 벚꽃이 다 진 후에 가게될지도 모르겠네요... ㅇ.ㅇ;;;

뜨앜 😳 다음주 주중에 친구랑 가서 사진 찍기로 했는데 알려줄게요!

^_^ 네~ 기대할게요~~~

맛있어 보여용~^^

맛있어용! 😍

완전 사진 예술로 찍으셨네요..
그 스킬이 부럽습니다

잇힝~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소이다 😳

오마나^^ 이쁜 동생분들 맛난거 먹었네~^^
가까이 살면 달려가고 싶네~~

히잉~ 오늘도 칼퇴하고 만나서 지금 막 집에 왔어!
리수언니도 언제 디씨 와 컴컴컴~~ 😊

언니~ 댓글남기려고 백만년만에 로긴함 ㅎㅎㅎㅎ 돌아가면 이날이 엄청 그리울것같아 ^^ 담에 벚꽃 다 폈을때 또 갈게 ❤️ 굿나잇

그래. 담에 벚꽃 피면 꼭 와 😊
어제 커피 너무 늦게 마셨나봐. 밤 거의 꼴딱 샜다. 한시간마다 깼어 😭

Oh no ☹️ 오늘은 커피 마시지말고 푹자!

헐 패리스 누나만 만나주시고 ㅠㅠ 너무해유 ㅋㅋㅋ 부러워서라도 디쒸 가야겠어여!!!

너도 언넝 온나~ 😉

저 사진 찍는다고 앞에 사람 모셔두고 이리 찍고 저리 찍고 맘에 드는 사진 나올때까지 찍는 에일리 님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ㅋㅋㅋㅋㅋ
아 아니 그냥 상상이 된다고 ㅋㅋㅋㅋㅋ

헐. 어디서 몰래 지켜보고 있었냐! ㅋㅋ

분위기가 좋네요..

여성 취향저격인 곳이죵 ㅋㅋ

존버가 맺어준 인연 ㅋㅋㅋㅋ

눙물나네.. 재미는 어디가고 슬픔만 남았네.. 흐엉 😭

어 잠깐만. 이런 반응이 아닌데 ㅋㅋㅋ

바로 놀러왔어요 ㅎㅎㅎ
음식들이 너무 맛나겠는데 너무멀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소통하며 지내요~~^^

저도 맞팔할게용~~ 소통소통 좋아용 😊

이쁜사진 관찰결과

  • 음식을 구석으로 몰아놓고 찍는다
    일반적으로 올라온위치에서 카메라 위치를 잡는디
  • 상부 45도 각도로 찍음. 90도 각도없음
  • 음식만 포커싱 뒷놈들은 다 흐리게
    참 잘했어요!!

존버에 물타기를 추천합니다.
19년 12월 큰 세상을 볼겁니다.

아~~ 이렇게 쓰니 나랑 안어울리는데,,,
재밌게 노삼^^

헐! 이렇게 비법을 공개하다니!!!!!! 미워미워~~

ㅋㅋㅋ 이거 비법 맞아???
나 지금 개관찰중...
아이폰이 정말 이쁘게 찍는 이유일리 없어!!
음식을 구석으로 이건 맞는거 같아 ㅋㅋㅋ

부정하지마! 아이폰이라구! ㅋㅋ

한국의 설빙 인절미 빙수 같은것도 파는군요 ㅎㅎ 한인타운엔 없는 메뉴가 없을듯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맛있고 탱글탱글한 곱창 없어유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