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 맛집] 면식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태어나서 처음, 부산을 갔다.
내가 아는 부산은 여름마다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했던 해운대가 전부인데...🙈

ktx 타고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도착한 부산역 🚃
역에서 내려 지각한 지인을 만나 차 타고
남포동, 해운대, 센텀시티, 광안대교, 기장, 송정 해수욕장 그리고 달맞이 고개를 구경했다.

달맞이 고개에 지인이 찾은 맛집, 면식가
그 곳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


EXTERIOR

작고 아기자기한 외관- 부분 부분 검게 그을린 벽돌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나무 창문 트림. 창가에 조그마한 하얀 화분에 알록달록 꽃 장식해주고 싶음 🌿

3AF57BA4-EFFF-4C92-A960-EB5932CCBC4B.jpeg

MENU

안으로 들어가면 창가 자리 넷.
그리고 4-6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 둘.
메뉴도 심플심플, 가격도 착해착해 🥳

5A09C7BA-80CE-42C5-A264-FA739448A65E.jpeg

FOOD

내가 주문한 모듬 철판 볶음밥
새우, 오징어, 삼겹살, 각종 야채 넣고 볶아 볶아~
숯불향과 양념 최고최고! 👍🏼

40926DC7-53F8-4DF0-A4B5-315832AE3BAE.jpeg

지인이 주문한 삼겹살 철판 볶음면
아삭한 나물과 삼겹살의 조화가 끝내줬던,
개인적으로 볶음밥보다는 볶음면이 훨 맛있었다.

B1F7C376-FF4B-412E-9075-E5D34434A4EE.jpeg

청년 둘이서 열심히 밥과 면을 볶아대던 면식가
부산을 갈 기회가 또 생긴다면 꼬옥~ 다시 먹고 싶은..
그때는 억수로 매운 해물 짬뽕삼겹살 철판 볶음면을 주문하고 혼자 다 먹어야지! 😝


SONG JEONG BEACH

달맞이 길을 검색하면,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라고 나온다.

달맞이 길 곳곳에 전망대가 있는데 날도 춥고 귀찮고 해서 패쓰- 어차피 차 안에서 바다 다 보임.
밤에 야경 보러 갔었는데 나도 모르게 샤르르~ 잠들어 버렸는데 지인이 안깨워서 야경 못 봄 😭

바다를 가까이서 보고 싶어 달맞이 길 따라 10분 쭈욱 내려가니 송정 해수욕장이 나왔다. 겨울이라 그런지 참 한가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다.

1E4E073F-1A7D-4F9C-BE4A-3E45244381AB.jpeg

너의 손을 꼭 잡고
다시 돌아가고 싶은
그 겨울,
그 바다,
그때의 우리 👫


한국 여행 포스팅:
[Jeju 응모전] 카멜리아 힐
[Jeju 맛집] 커피 볶는 커피쟁이 & 빵 굽는 하루카
[Jeju] 가죽 공방
[Jeju 맛집] 돌미롱
[Jeju 맛집] 세렌디피티 153
[Jeju] 애월
[Jeju 맛집] 운정이네
[Jeju 맛집] 수우동
[Jeju 맛집] 키친, 그듸
[Jeju] 이중섭 미술관
[Jeju] 화우 공방


위 내용은 steemit.com 과 forhappywomen.com에서 동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글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모두 저자에게 있습니다.


맛집정보

면식가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달맞이길 193


[Busan 맛집] 면식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감사합니다

저도 부산을 두어번 가본적이 있는데 너무 오래전이라....
행복한 여행 중이신가요? ^^

겨울에 한국 갔을때 찍은거 이제서야 올린거에요. 또 가고 싶어요 부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달맞이길 1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ileech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땡큐땡큐!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앙!

저도 부산 가 본 지 십여 년이 다 된 것 같네요.^^;

부산 처음 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와우 사진 예술이네요 ^^
먹고 싶습니다.

와아~~ 너무 맛있었어요!

모듬 철판 볶음밥 사진 대박!!
김이 모락모락^^

그죵~ 김 모락모락 눈에 보이다니! ㅋㅋ

부산에 저런곳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꼭 가봐야겠네요

꼭꼭 가보세요! 혼밥하기 좋아요! 😊

Pusan 다녀오셨군요!! 저도 ... 제작년에 사진찍으러 간 후로는 안가봤네요ㅋㅋㅋ 오늘도 맛깔나는 밥!! :)

앗~ 그 사진 기억난다!

침을 줄줄 흘러내립니다.
배경도 좋네요..

바다가 고요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사진이 예쑬입니다ㅎㅎ한그릇 먹고 바닷가 걷기 좋겠네요.

네네 식사 후 산책! 너무 좋았어요 😊

첫직장이 본사가 부산인 회사라 부산에 자주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가 참 좋았었는데..그리워지네요^^ 잘보고 갑니다~

그죠~ 그때는 좋은 줄 모르고 지냈는데~ 시간이 지나 돌이켜보면 다신 못 올 시간들이였잖아요.. 늘 아쉽고 그립고 그러네요~

늘 지나고 나서야 보게되는게 사람인걸까요^^ 야밤에 센치해지네요ㅎㅎ 편안한방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산이군요 부산은 한 번도 안가본 닝겐...!

꼭 가보세요! 너무 좋더라구요 🤩

비주얼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앙!

부산에 놀러 가셨군요!
역시 사진 정말 잘찍으시는것 같아요~
구경은 잘..?하신거죠~?! ㅎㅎㅎ

구경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푹 쉬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

옛날에 이곳에도 내집이 있었는데 괜히 팔았네 ㅠㅠ

헉!!!! 왜 그러셨어요 ㅜㅠ

철판 볶음면... 진짜 맛있어보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삼겹 너무 맛있었어요!

우와 정말 사진을 예쁘게 잘 찍으시는 것 같습니다^^ 음식도 작품이네요!

꺄앜 칭찬 고마워요!

해운대를 너무 멋지게 찍은거 아니오??

글 좀 읽어 똥멍충이!!!!!!!!!

하고 싶은 말 대신 해줘서 고마워.....

ㅋㅋㅋ. 송정이었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역시 매번 사진에 감탄. 흔한 볶음반/면 마저 비주얼이 살아나네요.

우와! 엄청 오랜만이에요~ 비주얼이 살아난단 소리 들으니 힘이 나네용! 👍🏼

곰돌이가 @aileech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681번 $43.696을 보팅해서 $45.65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운치있는 부산도 좋죠!!
나이들어 부산가보니 왜 부산 부산~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면 좋아하는 전 꼭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ㅎ

써니님 꼭 한번 방문하세요! 정말 맛있어요. 삼겹 볶음면 😊

송정 해수욕장은 내 대학시절 엠티 단골 장소였지.
거기서 나는 동기 여학생의 손에 끌려 달맞이 고개 산책로를 걸어가고 있었어.
인적이 드믄 소나무 아래 벤치에 앉아서
검게 이렁이는 바다를 바라보다가 자연스럽게 서로를 마주 보게 되었지.
갑자기 다가오는 여학생의 얼굴에 나도 모르게

침 뱉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