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노원에 참치가 떴다! 석계 e-푸른 참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4.jpg

어제 주말엔 저멀리 친구들을 만나러 석계&노원 까지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단골이라고 저에게 정말 강추 해준 석계 e-푸른 참치라는 곳입니다.

2년만에 만난친구들이기때문에 기본 무한리필보다 한단계 높은 참치를 시켰습니다.

12.jpg

첫번째 코스로 계란죽과 장국이 나옵니다.
참치를 먹기전 입맛 돋구기엔 이것만큼 좋은게 없습니다.

9.jpg

그다음 대망의 참치!! 무려 네가지 다른 부위가 무제한으로 세팅이 됩니다. 서로 맛이 다른 와사비가 고운자태로 우리의 미각을 만족시킬 준비를 하고 있네요.

1.jpg
2.jpg

기본 찬으로는 참치와 찰떡 궁합 무순과, 마늘장아찌까지!! 제가 좋아하는것만 나왔네요.

8.jpg

7.jpg

6.jpg

참치메로구이 튀김, 새우튀김과 단호박튀김도 순서대로 나오네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름도 못들은채로 먹었던 참치구이 기름끼가 많이 있어 보여도 담백하고 고소하고 술안주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3.jpg

마지막 식사는 알밥대신 마끼로 대체 했네요 ㅎㅎ
소주도 인당 한병씩 클리어!!

1인당 35,000짜리를 먹어서 셋이서 10만원 좀 넘게 나왔네요 ㅎㅎ 조금 가격대가 있었지만 졸맛탱!!

간만에 친구들 만나서 맛난 참치도 먹고 추억도 공유하는 좋은 시간 가졌네요~!

이름 : 이푸른참치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55-14 엔터빌딩 1층


맛집정보

이푸른참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55-14


[Tasteem] 노원에 참치가 떴다! 석계 e-푸른 참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Looks very nice!

sushi time!!!

엄청 맛나 보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55-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렸을 때는 마끼를 좋아해서 저것만 먹고 싶었어요.ㅎㅎ

마끼 모양도 이쁘고 맛나고 간편하고 좋은듯 해요 ㅋㅋㅋ

부모님 집이 수유리라 가깝네요. 아 참치먹어본지가 너무오래 ㅎㅎ

3주에 한번쯤은 먹을만 한거 같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peritif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캬아.... 굉장하네요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저런 참치라니 ㅠㅠ

참치 코스 가격도 괞찮은 것 같은데요
안주가 좋으니 소주 각1병씩이 금방이겠네요 ㅎㅎ

요즘 스팀잇 보면 맛있는것 천지라 다 못찾아가서 한이 생기네요....

정말 싱싱해 보이네요

아 오랜만에 참치먹고 싶네요.~

으아아아 저 참치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ㅜㅜ

아...... 참치라니....... 너무해용 ㅜㅜㅜ

나도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