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에 딱인 맛난 익선동 아트몬스터 치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 핫한 서울 종로구 익선동을 아시나요??
맛집도 굉장히 많죠!!


"서울에 이런 곳이 있어?" 라고 저희 신랑은 눈이 휘둥그레해서 다니더라고요 ㅎㅎ 인사동과는 또다른 매력가득한 익선동!


유난히 수제맥주집이 많은데요!!
그 중에 찾은 곳이 바로 아트몬스터랍니다!


KakaoTalk_20180621_132126283.jpg


KakaoTalk_20180621_132126470.jpg


KakaoTalk_20180621_132419200.jpg


KakaoTalk_20180621_132419417.jpg


주소 : 종로구 돈화문로 11다길 30


익선동의 많은 집들이 그렇지만 이 곳도 한옥을 개조해 그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현대화시킨 그런 매력적인 곳이에요.


KakaoTalk_20180621_130355970.jpg


KakaoTalk_20180621_130355710.jpg


12가지의 수제맥주가 있는데 고루고루 맛보고 싶어 샘플러를 시켜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수다스폰서"라는 살짝 과일향나는 IPA가 맘에 들어 그것으로 결정!!


KakaoTalk_20180621_130356208.jpg


KakaoTalk_20180621_130356849.jpg


맥주엔 뭐니뭐니해도 치킨이죠!!
치맥이라는 단어가 괜히 나온게 아니에요 ㅎㅎ


프라이드가 있고 매운간장치킨이 있고 반반치킨이 있는데 둘다 맛보고 싶어 반반치킨을 시켰어요.


솔직히 같이 시킨 감자튀김은 좀 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여기 치킨은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추 메뉴예요^^


이미 1차에서 고기를 실컷 먹고 왔는데 치킨이 또 들어가다니 ㅎㅎㅎ 맛없음 안들어갔을텐데 그럼에도 배속으로 쑥쑥 들어갔던 맛난 치킨이었습니다 ㅎㅎㅎ


익선동에 가시면 수제맥주 한잔하시며 치킨 어떠세요^^


맛집정보

아트몬스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의동 수표로28길 30


수제맥주에 딱인 맛난 익선동 아트몬스터 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종로구 돈화문로 11다길 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맥주는 못마시지만 치킨은 맛있어 보이네요~

앗... 맥주 안드시는구나요~~(?)
치킨만 먹어도 굿굿 입니다 ㅎㅎ ^^

알콜이 들어가면 온몸에서 거부를 해서 억지로 마실수는 있지만 많이 마시지 못합니다. 친구들과 술자리 나가면 첫잔은 어쩔수 없이 같이 짠 하고 그 다음은 콜라를 마시는데 술을 계속 마신 친구들보다 더 얼굴이 벌개집니다;;;; 누가보면 제가 술 다 퍼마신줄 알죠...

헛...그러시구나.. 오해받기 딱이겠네요 ㅎㅎ
몸에서 안받는데 억지로 마시면 정말 해가되죠!!
저희 신랑도 얼굴 엄청 빨개지는데 무시하고 마시고 마시다 쌓여 결국 일을 냈죠. 안 마시는게 좋습니다!! ^^

어머어머
익선동이 이런 절대 지나쳐서는 안될 닭집이 있었군요 ^-^
익선동아 기다려라!

수제맥주 전문점이지만 치킨 또한 넘나 맛있는!!
한번 들려보세요 ^^

나두 나두~ ㅋㅋㅋ
수제맥주 기다려라~!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pplemin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한옥의 느낌을 지키면서 인테리어를 하셔서 그런지 정말 느낌있는 그런곳이네요 ๑′ᴗ‵๑

느낌있죠?^^
맥주도 치킨도 술술 들어간답니다 ㅎㅎㅎ

12가지 맥주라니ㅠㅠ 매운 간장치킨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어딜 그렇게 다닌대~~~~
언능 일루와서 나랑도 치맥한잔???ㅋㅋㅋ

오~ 난 언제든 오케이!! ㅎㅎ
낮 치맥 괜찮겠어?

내부 모습도 푸근하고 좋고~ 수제맥주라 더욱 좋을것 같은데요! ㅎㅎ
시원하게 한잔 하고 싶네요^^

저는 수제맥주 좋아하는데 남자들은 호불호가 있더라고요~
오늘 저녁 시원하게 맥주한잔?^^ 이제 맥주의 계절이에요 ㅎㅎ

소스도 다양하게 주네요 ~ 소스 하나 하나에 찍어 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수제맥주와 치킨 완전 궁합이 좋네요

진짜 괜히 치맥이 아니에요 ^^
소스도 맛있었어요^^

와와~ 넘나 맛나겠네여 ㅠㅠ

주소 : 종로구 돈화문로 11다길 30

입력? ㅎㅎ

이거보니 치맥 땡기네요 :)

치맥은 진리입니다 ㅎㅎㅎ

크 치맥은 진리입니다

네 맞습니다 !! 부정할 수 없어요 ㅎㅎ

ㅋㅋㅋ오늘 완전 다들 맛난거 드시는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런가요? ㅎㅎㅎ

온통 다들 맛난거 드셨었는데..
오늘은 좀 없기를 바라며..ㅋㅋㅋ

수제맥주집에 가면 저도 샘플러 꼭 먹어요^^

맞아요. 여럿이 가면 샘플러 시켜 마셔보고 개취에 맞는 걸로 다시 시키는게 ㅎㅎㅎ

역시 치킨은 반반 ^^에 반하죠 ^^

이도 저도 아쉬울땐 무조건 반반 ㅎㅎㅎ

12가지 맥주 맛 다 맛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