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평양냉면! 신사동 평양면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 왜이렇게 몸이 축축 처지나요 ㅠㅠ
아직 한여름도 아닌데 손가락하나 까딱하기 싫은 요 며칠을 보내고 있어요. 밖에만 나가면 쌩쌩한데 집에만 있으면 몸이 안따라 주네요 ㅠㅠ


여름의 완소음식 냉면~냉면~냉면~


평양냉면 좋아하시나요?
호불호가 확실한 냉면이죠!!


진짜 평양냉면을 즐길줄 아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그곳! 신사동에 평양면옥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20180702_113749548.jpg


KakaoTalk_20180702_113748657.jpg


KakaoTalk_20180702_113748446.jpg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150길 6


제가 8년전 평양냉면을 처음으로 접했는데 그때 제 친구가 좋아하는 곳이라며 데리고 왔던 곳이 바로 여기였어요


아직도 기억이 생생해요!
한 젓가락 먹고 도대체 이게 무슨 맛이냐며... 밍숭밍숭..이걸 왜 먹냐고 더이상 입에도 안댔었죠.


평양냉면 중에도 대중화되어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도 맛있는 곳이 있는 반면 여기는 리얼 평양냉면 맛이라 저는 너무 적응이 안되었던 거예요 ㅎㅎㅎ


그때 그 친구가 말했어요.
"앞으로 딱 3번만 먹어봐. 그때도 별로면 더이상 권하지 않을게"


그땐 3번 먹어도 딱히 제가 좋아하게 될거라고 생각을 안했지만 하도 적극 권해서 그 이후에도 평양냉면 먹으러 가자고 하면 도전해보자는 맘으로 따라갔어요.


KakaoTalk_20180702_113749332.jpg


KakaoTalk_20180702_113748146.jpg


솔직히 3번만에 좋아지진 않았어요.
한 6~7번은 먹고 익숙해진것 같아요 ㅎㅎㅎ


지금은 함흥냉면보다 평양냉면이 좋아요 ㅎㅎㅎ 간만에 갔던 신사동 평양면옥에서 옛 생각이 났네요^^


여전히 사람들 많고...
가격은 올랐지만 맛은 여전했어요.


만두 3개짜리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평양냉면 도전 고고!! ^^


맛집정보

평양면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논현로150길


리얼 평양냉면! 신사동 평양면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평양냉면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냉면 매니아 분들은
참 좋아하더라구요~

첨엔 거부하던 저같은 사람들도 계속된 시도 끝에 좋아하게 되는 신기한 냉면이랍니다 ㅎㅎㅎ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밖에서 너무 쌩쌩하게 보내시니~ 집에 가면 축~쳐지죠!! ㅎㅎ
전 조금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항상 비냉만 먹어서 솔직히 물냉맛은 잘 모르겠어요! ㅎㅎ

ㅎㅎ 저도 보통 냉면 먹을땐 무조건 비냉먹어요 ㅎㅎ
물냉면은 뭔 맛인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한거 찌찌뽕 ㅎㅎ
근데 고기먹을땐 또 물냉면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평양냉면은 물냉면이 맛있어요 ㅎㅎ

난~~ 함흥냉면!!!!
평양냉면은 아직까진... 좀....ㅋㅋㅋㅋㅋ

5번 더 먹어봐 언니 ㅎㅎㅎㅎ

장마라 그런지 나도 쳐지네.
이 맛을 좋아하게 되는 비결이 뭘까 궁금하네. 직접 먹어봐야 알겠지?

글쎄... 처음엔 도대체 이해가 안됐는데 나도 좋아하게 된걸보면 분명 비결이 있겠지..??
한번 먹어봐~~ 아니다 5번은 먹어봐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150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만두가 촉촉하고 부드러울 것 같아요! :D

만두 맛있어요!! ^^

전 이상하게 냉면보단 밀면을 좋더라고요 그래도 한번씩 냉면 먹음 또 냉면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 부산에 유명한 밀면집에 갔었는데 그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냉면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여름이 되니 냉면이 먹고싶네요 ㅎㅎ

저도 냉면을 찾아갈 정도로 좋아하진 않는데 자꾸 먹으니 또 맛있더라고요^^

평양민트

북한여자? ㅋㅋㅋ

스팀잇 노드의 정지로 인해 댓글봇이 작동하지 않았었어요! 테이스팀이 찾아와 찍어드렸답니다 :3 참여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아... 그랬군요~~
그래도 이렇게 보팅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