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은 사랑! 압구정 맛집 양자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봄,여름,가을,겨울 어느계절이든 한결같이 사랑받는 중식인데요!! 한 동안 좀 뜸~하다 싶으면 또 생각나고 생각나는 그런 음식이지 않나요?


저희 아이 바이올린 배우고 있는 학원 바로 근처라 3~4번 다녀왔던 양자강 압구정점인데요!


첨에 맛집인줄 모르고 갔다가 맛있어서 가고 또 가게 된 음식점입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13, 뉴타운빌딩 2층


11111.jpg


KakaoTalk_20180705_144611193.jpg


그냥 깔끔한 중식당이에요.


바이올린 끝나고 아이들 데리고 간단히 저녁을 먹으러!! 아이들은 매운건 못 먹고 자장면과 볶음밥을 참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거기에 짬뽕 하나만 더 있으면 다른거 부럽지 않아요 ㅎㅎ


짜장, 짬뽕, 볶음밥!!


KakaoTalk_20180705_144611797.jpg


KakaoTalk_20180705_144612134.jpg


KakaoTalk_20180705_144612500.jpg


사실 저는 자장면보단 짬뽕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그렇다고 자장면이 없으면 아쉽고... 그래서 같이 간 사람들과 두루두루 시켜 나눠먹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ㅎ 몇 그릇씩 시키면서 좀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웬걸! 완전 싹싹 비웠네요 ㅎㅎ


자장면 굿!!
짬뽕 굿!!
게살볶음밥 굿!!


진짜 다 맛있어요.
아이들도 말도 없이 흡입하네요. ㅎㅎㅎ 진짜 맛있었나 봄. 흔하지 않은 일이거든요 ㅎㅎ


모두다 배를 두드리며...^^
학원에 계속 다니는 이상 아마도 자주 가게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양자강 찜콩!


맛집정보

양자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 113


중식은 사랑! 압구정 맛집 양자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13, 뉴타운빌딩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네요.. ㅠㅠ

아이들도 말도 없이 흡입하네요. ㅎㅎㅎ

이거 흔하지 않은 일인데요.ㅋㅋ 정말 맛집인가 봅니다. :D

온 얼굴에 자장을 다 묻히고 말이죠 ㅎㅎㅎ 옷에도 ㅜㅜ

한때는 정말 좋아했는데... 요즘은 이상하게 중식 먹으면 소화가...ㅠ
기름진 탓인지 잘 안먹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지난 주말은 짬뽕 한그릇 했는데... 가끔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자장면 굿!!
짬뽕 굿!!
게살볶음밥 굿!!

다~ 굿이래!! 진짜 ~ 정말~ 확인해 볼껍니다~ ㅋㅋㅋ

예전에 네** 블로그에 맛집 후기 올릴때도 나름 솔직했던 블로거였습니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중식은 기름져서 적당히 먹어야지 예전처럼 배터지게 먹으면 소화불량 되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짬뽕은 사랑입니다. 찌찌뽕 ㅎㅎㅎ

ㅋㅋㅋ 장난이죠^^ 민트민트~ 애플민트님 말은 믿어야죠^^ ㅎㅎ
매번 찌찌봉? 뭔가 맞는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ㅋㅋ

ㅎㅎㅎ 저도 맞장구 친거예요^^
찌찌뽕 많으면 친한거예요 ㅎㅎㅎㅎ

ㅋㅋㅋㅋ 그런건가요? 우리 벌써 친한사인데...ㅎㅎ

맛있는 거 진짜 좋아하는 거 같아.
이래가지고서는 연예인 몸매를 만들 수가 없어...
근데 나도 그래. 그냥 맛있게 먹고 행복하게 살자. ㅋㅋ

맞아맞아... 한번 먹어도 맛있는거 먹음 기분이 좋아 ㅎㅎㅎ 사실 가만히 생각해보면 행복은 맛있는거 먹기위해 사는거? ㅎㅎㅎ
요즘 테이트팀이 있어서 더 쓰는거 같기도 하고^^
연예인까진 아니더라도 그냥 뱃살없는 몸매 가즈아 ㅎㅎㅎㅎ

오오 깔끔해보이는 곳이네요 ㅎㅎㅎ
몇번 갔는데 몰랐다가 유명한 맛집이란 거 알면 되게 뿌듯하던데....헤헤헤

그러게요... 딱 그런 경우인듯해요..
맛집이더라고요^^

오와..게 덕후인 저는 저 게살볶음밥이 탐납니다...

근데 여기 게살볶음밥이 맛있긴 하더라고요.
볶음밥이 다 거기서 거기지 그랬는데...^^

중국집 가고 싶어요

인천공항 중식당 없나요??
오늘...은 이미 점심시간이 지났구나^^;;

Congratulations @applemin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Let's go for the Quarter-Finals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 맛있겠네요..ㅠㅠ 이 새벽에....

아고.. 새벽에 ㅠㅠ

분위기도 좋고~ 짜장면 사진보니까 급 땡기는데요?
주말에 먹어야겟네요 ~ 짬뽕도!! 먹고싶공 ㅠ..ㅠ

주말엔 외식이죠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pplemin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