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노대분식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광주 노대동에 위치한 노대분식을 다녀왔습니다

13.jpg

외관입니다

붕어빵도 파네요 ㅎㅎ

14.jpg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분식집치고는 간략한 편입니다

메뉴가 간략해서 맛집이라고 예상을 했습니다

16.jpg

15.jpg

제가 주문한 순대랑 김밥입니다

순대가 짜습니다

이런 순대가 짜디니 그리고 김밥은 진짜 지긋힌 소소한 맛

그리고 오뎅국물로 나온건 정말 짜네요

메뉴간 간단해서 맛있을줄 알았는데 완전 실망했네요

담부터는 붕어빵이나 사러 가지 안에서 절대 안시켜 먹을려빈다

여기서 밥먹고 물만 한바자기 먹은듯 하네요


맛집정보

노대분식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효우로 85


[돌핀이] 노대분식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노대동 효우로 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얼마나 짜길래;;;;;주방장이 나이가 드셨나 짠 걸 좋아하시나. 기대하셨는데 실망해서 어떡해요.

제긴싱겁게먹는것도잇지만
일반분도드시고 짜서 안드실듯한 짠맛이었습니다

ㅋ.실망만 안겨준 곳이네요^^

넵...가계 근처라 마땅히 간단히 먹을때 없어서 간곳인데 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