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가슴까지 시원한 빙수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telier-healim입니다.
매일 갱신하는 무더위에 시원한 여름음식 많이 생각날텐데요~
여름엔 당연히 빙수죠~~!!!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한 아로마테라피공방카페 '아틀리에헤아림' 빙수를 소개합니다.

DSC03789.JPG

신도시에 위치해서 오픈한지 2년이 조금 넘었답니다.

다른것도 맛잇지만
여름이니까 빙수~!!!

DSC04121.JPG

빙수의 특징을 살려서
다 드실때까지 빙수가 녹지 않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써서 만들어져 나옵니다.

DSC04122.JPG

국산팥을 직접 삶아내고
인절미까지도 직접 만들어내옵니다.
한번 맛보면 다른데꺼 못먹는다는..
공포의 빙수맛...!

KakaoTalk_20180720_163803344.jpg

테라스의 녹음을 보면서
눈힐링도 하면서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죠!!

KakaoTalk_20180720_163803947.jpg

테라스에서 먹어도 가슴까지 시원해집니다!!

KakaoTalk_20180720_163801578.jpg

단체손님이 3개 주문해서
아주 남김없이 깨끗이 드셨습니다 ^^;;;
맛있다는 증거죠!!
녹아내린 빙수도 없다는~!!

맛이며 가격이며 아주 대만족입니다!!

Sticker_Printing-02.jpg

무엇보다 스팀페이코 결제가 되는 매장이라는
커다란 메리트!!!!!!!!!!!

스달을 넘넘 소진하고 싶을때
방문해보세요~
더위를 이겨내서 오신다면
스달로 정말 맛있는 빙수를 드실 수 있답니다!!

***진짜 기절하게 맛있어요~ >.<****


맛집정보

아틀리에헤아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선동 423-1


여름엔 가슴까지 시원한 빙수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크 이런 전통적인 팥빙수도 참 좋아합니다.

네~ 아주 인기가 좋아요!! +_+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가 다르게 나옵니다.
신도시라서 주소가 안뜨는것 같아요.
@먹스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8번길 83, 102호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궁금증 해소하러 달려오세요! 스달소진!!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telier-heal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그릇에 노하우가 있는건가요?
팥빙수 녹은 국물도 없네요... 맛보고 싶다 ~~

통째로 배달을 해드리고 싶은 심정입니다.ㅠㅠ 그~대~로~ 배송이 되면 정말 좋을텐데요 ㅠ.ㅠ

향수 사러가면서 먹어봐야겠어요.

우왓 감사합니다. 하남스타필드와도 10분거리에 있답니다. ^^

그릇도 시원해보이네요 ^^
하남이네요 ㅎㅎㅎ

하남스타필드 갈때 방문해보세요. 스타필드와 10분거리입니다. ^^

보기만 해도 가슴까지 시원해 지는 그런 빙수네요 ㅎㅎ 스팀페이코 써보러 매장에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ㅎㅎㅎ

가슴이 시원해지죠~!! 뵐수있길 기대합니다.!!

스팀페이코 매장 로고 멋있어요!! 많이많이퍼져라~~
점심먹고 한창 더울때 시원한 에어컨아래에 차가운 빙수먹으면 끝내주겠어요

그쵸~?? @dayoung님이 예쁘게 만드셔서 퍼지고 있습니다~! 만나뵐수있길 바래보아용~!!

팥이 들어간 모든 음식을 좋하는 입장에서 팔빙수는 또 하나의 나를 반기는 음식. 사진 만으로 팥빙수의 수준을 이해하겠습니다.

뿌듯한 기분을 들게하는 말씀 감사합니다.!! 뵐수있길 기대하겠습니다.^^

인절미 빙수~!! 보기만 해도 시원해집니다!!! >.<

네~ 인절미도 겁니 맛나요~ㅎㅎ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즐기고
일석이조군요 !

감사합니다~ 눈으로도 그 시원함이 느껴지길 바랍니다~!!

헤아림님
저 어제 누추하게 생얼로 방문하여 스팀페이코로 결제한 반 @hjk96 입니다.
부족하지만 후기 남겼으며 이제 자주 놀러올게요.
감사했습니다.
찡긋 ^_______^

헐... 사진을 이렇게 맛나게 찍으면 반칙입니다. 먹고 싶잖아요. ^^

네, 드시러 오시라고 일부러요~~ ㅎㅎ

어쩔수 없이 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 ^^

ㅋ.ㅋ

독서모임 추진해보지요. 혹시 택시로 이동한다면 어느 전철역에서 내려야 가장 가까울까요?

전철은 아직 공사중이라서ㅠ 잠실역이나 강변역에서 광역버스로 오면 빨리 올수 있어요. ^^

스달로 빙수먹으러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더위를 이기고 오신만큼 시원하고 맛나게 드실거예요~ ^^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시나요?ㅎㅎㅎ 주말에 육아전담이라 애들데리고 한번 갈까 싶어서요 ㅋㅋ

넵. 감사합니다. 오전 10시30분~22시까지입니다. 수업중 혹은 다른일로 못뵙게 되면 실례가 될 수 있으니 계획이 있으실때 미리 알려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먹스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58번길 83, 102호
정정 감사합니다! 해당 기능은 대댓글이 아닌 댓글로 입력해주시면 작동합니다^^

아.. 그렇군요~ 네 ~ 감사합니다~^^

와 팥에 인절미까지 보통 정성이 아니네요~^^

맛도 최고~ 빙수가 녹지도 않아요~ ^^

오 좋네요 ~ 시원한 빙수 지금 진짜 먹고 싶어요

빙수를 수도권에라도 배송을 해보고싶은데 배보다 배꼽이.. ㅋㅋ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