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려조 맛잇어요~ 올여름에도 한번 먹고 와야겟네요^^

한번 말고 여러번 드세요 ㅋㅋ 포장도 먹을만 하더라고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7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yogo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게 크기가 으리으리 하네요. 광주 들르면 꼭 가보겠습니다.

고려조가 체인이 몇개 있는데 그중에 이 지점이 제일 큽니다 -_-b
맛은 다 비슷해서 상관없고요 ㅎ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이제 삼계탕 철이 와버렸군요...ㅎㅎ
영양 듬뿍~ 맛있어 보이네요^^

삼계탕은 사랑이죠 ㅋ

인삼주에 삼계탕이라니 ㅠㅠ최고최고!

체력 보충에 이만한게 또 없죠 ㅋㅋ 복날 가즈아!

오~~ 뭔가 연륜이 느껴지는 집이네요~~
삼계탕 한그릇이면 든든하죠~^^

꽤나 오래된 집인데... 얼마나 오래됫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제가 어린 시절부터는있었으니 최소.....
20년 이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

맛나보이네요 ㅋ 기운 없을 땐 삼계탕이 최고져 ~

여름엔 삼계탕이져 ㅋㅋ
조만간 가서 한번 더 먹어야 힘이날 것 같아요 ㅠㅠ 체력이 바닥입니다 ㅜ

헐 고려조를 여기서 보다니!! 저도 광주 태생이라 어릴때 진짜 많이 갔었거든요!! 그립네요 진짜 맛있는데!!🤩

방가워요 ㅎ 광주삼계탕 넘버원은 고려조라 생각합니다 ㅋ

무조건 고려죠죠!!ㅎㅎㅎ 거의 10년 단골이었어요!~ㅎㅎ
삼계탕은 고려조, 갈비는 민속촌, 떡갈비는 송정떡갈비!

저는 송정은 좀 창렬되어버려서 ㅠ
담양식으로 갈아탔어요 ㅋㅋㅋ
민속촌은 냉면도 좋죠!

송정이 그렇게 됐군요..ㅠㅠ
민속촌도 좀 비싸긴한데 너무 좋아해요!~🤠

드디어 삼계탕을 먹는 계절이 왔습니다.

맞아요 더워지면 기력이 떨어지죠 ㅠ

오홋... 일등 가즈아~~ !!! ^^

ㅋㅋㅋㅋ 1등 도오전!!!! 닭요리는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삼계탕만한 보양식도 없죠... 이것저것 많이 넣은 것도 좋지만... 닭 고유의 맛을 낸것도 좋은....^^

맞아요 ㅋ 자꾸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ㅋㅋ

분위기가 끝내주네요^^;

중국집 같은 ㅋㅋ 인테리어 같기도 하지만 ㅋㅋ 깔끔하니 좋습니다 ㅋㅋ
메뉴가 간편해서 음식도 금방 나오고요 ㅎ

오~ 삼계탕도 좋지만~

1등 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퐈이팅~~~~~~

인삼주 국에 넣어먹어도 맛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