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맛집 '야마벤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bbinna입니다

insert Img
insert Img먼저 다녀온 친구가 소개해준 부산대 맛 집 '야마벤또'을 소개할게요


insert Img
부산대 정문과 가깝구요
정문으로 올라가는 교차로 중 버스 다니는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요(교차로에서 아리따움이 있는 라인에 있답니다)

insert Img입구에 들어서면 소품들이 먼저 눈에 보여요

insert Img
친구가 원하는 자리가 있어서 저는 이 옆자리에 앉았어요
창문에 검은색 커튼이 있지만 저기까지 밖에 내려가지 않는답니다;;

햇빛이 많이 들어올때도 있지만
안에 에어컨과 선풍기로 많이 덥진 않아요

insert Img
조명과 천장은 선술집 느낌이 조금 났어요

insert Img
insert Img
다 맛있다고 하는데 다 먹고 싶어서
모든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야마벤또를 시켰어요

왜 이렇게 안 나오지 했더니 insert Img
뒤늦게 보이더라구요 (저희는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배고프신 분은 앉자마자 바로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insert Img
먼저 장국과 튀김을 찍어 먹는 장, 김치가 나와요
장국이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insert Img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마벤또가 나왔어요!!!

insert Img
insert Img
너무너무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닭튀김, 간장 닭고기, 돼지고기 삼겹살, 새우튀김, 샐러드,
곤약, 단무지, 생각이 들어있구요
바닥에 얇게 볶음밥이 깔려있는데 추가하시면
무료로 추가가 가능해요!!
추가된 밥 양은 조금씩만 나오지만 벤또만 먹어도
배는 부르실 거예요

감자고로케도 시켰는데
따뜻할 때 바로 먹는다고 찍기 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다 잘 먹긴 하지만 특히 고기와 튀김 종류를 좋아하는 저는 취향 저격이었어요

들어오는 즉시 자리에 바로 앉아서 몰랐는데
insert Img
계산대로 가보니 안쪽에도 자리가 많더라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 저희가 앉았던 곳과 합쳐서
10테이블 정도, 일반 테이블이 2개 카운터 옆으로는
앞을 보고 먹을 수 있는 의자가 4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insert Img
나갈 때 보니 다시 보이는 작은 간판!
3:00~ 4:30까지는 저녁 준비를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11:00~21:00
(주문 시간이라고 하니 22:00 까지겠죠?)

주차장은 없어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저렴하실 것 같아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맛집정보

야마벤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3동 금강로 256


부산대 맛집 '야마벤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위쪽에 사진올리신것 중에 6.5, 7.5보여서 7만5천원인줄 알고 깜짝놀랐어요..ㅋㅋㅋ

그렇게 보일수도 있겠네요ㅋ6,500원~7,500원이에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binn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까운 부산이라 정감가네요 더 ㅎㅎ

부산 들리면 방문해야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와~~~ 맛나게땅. Bb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3동 금강로 2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