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값만 100만원 ㅋㅋㅋ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560261260760.jpg

1560261257241.jpg

1560261251616.jpg

1560261254503.jpg

1560261240611.jpg

가락시장이 리모델링 된 후에
첨 방문했습니다
노량진 보다 넓고 쾌적한거같아요

1년에 두번있는 외사촌들 모임에
몇명 제외하고 다 온거같네요
20명정도. ㅎㄷㄷ





제가 길치라서 젤 늦게 도착했어요

미리 온 가족들이 회 게 해산물을
미리 장봐놔서 셋팅이 이미됐어요

회는 먼지 잘 모르겠네요

한상에 4인분이라는데
제가 있는 테이블에는 2명이서
다먹었네요 ㅎㅎㅎ
두께도 적당하고 회를 질리도록
먹은거 같아요 !!

20190611_225711.jpg

회장이랑 총무도 다시 뽑고
갑자기 무릎씨름을 하며
순회하는 회장님.. ㅋㅋㅋ
지못미 ㅋㅋㅋㅋ

겨울에는 여행가겠죠?


맛집정보

정동회수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양재대로 932


회값만 100만원 ㅋㅋㅋ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뽀돌형 바다 갈때 조심해..
100만원어치 물고기들이 뒤를 ㅜㅜ
ㅋㅋ 암튼 즐거운 모임이었겠어요

ㅋㅋㅋ 술값도 포함된걸 생각못했네
나 바다가면 신나겠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bbooa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한상에 4인분이라는데
제가 있는 테이블에는 2명이서
다먹었네요 ㅎㅎㅎ

역시 뽀돌님... 2명이라서 다행이었다죠? ㅋㅋㅋ
무릎씨름도 뽀돌님이 1등 했다는 후문이...ㅎㅎ

ㅋㅋㅋ 회가 느끼해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전 치마입어서 안했지영!!

아이쿠! 아쉬워라... 바지만 입었어도 1등인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양재대로 9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회를 원없이 드시다니.....부럽^^;

느끼해서 죽는줄.. 아라써여 ㅋㅋㅋ

사촌이 20명 ㄷㄷㄷ
저도 사촌이 그정도 되는것 같은데 한번에 다모이는건 힘든것 같네요 ㅎ
즐거우셨을것 같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아요 모두 서울사는것도 아니고
저희도 모이기 넘힘들어여~^^!!

암요
그정도는 먹어야
먹은거같쥬ㅎㅎㅎㅎ

먹짱 라떼 선생님 가르침을 주십시요
ㅎㅎㅎㅎ

와우~~~
뽀돌님이 무릎씨름 이긴거죠? ^^

안했는뎅 제가 무조건 1등이죠!!

내 일년치 밥값을 한방에 물고기로 먹다니...

와 진짜 베트남 최고닷~!!!!!

회식비가 어마어마하네요 대게가 젤맛있죠 ㅎ

아 게는 한개두 안먹었어여 ㅋㅋ 귀찮귀찮 ㅋㅋ

가락시장 안가본지 좀 됐네여..리모델링 했으면 깔끔해졌을듯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다녀왔어여~^^!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100만원이라니ㅋㅋㅋㅋ 회 양이 어느정도일지 상상도 안가네요ㄷㄷ

회먹다가 죽는줄 알았어여 ㅋㅋㅋㅋ
느끼해성

사촌들 끼리 보기 좋네요^^

ㅋㅋ 거의 막내라 심부름담당입니당

내가 좋아하는거 다 있네~ㅎㅎ산낙지 먹고싶당 ㅎ

크 산낙지가 정말 맛나 ㅎㅎ 역시 통하는구먼!

20명이라 하더라도 횟집치곤 굉장히 과하게 나온 금액같아요.^^;;
서울이라 물가가 비싸겠죠?
울산에서는 저렴하게 회식할때 횟집에 가는데...^^;;
보통 4인 한상에 10만원정도...

울산두 물가비싸지 않나요? ㅋㅋ
엄청잘사는도시잖아요 ㅎㅎ

대게? 홍게?
아.. 넘 먹음직 스럽게 찍어주신거 아닌가요?
배고푸네요 ㅠㅠ

게 빼고 다먹었어요 ㅎㅎㅎ
제가 게 안좋아해서 ㅎㅎㅎ

와.. 대가족이 모이셨네요. ㅎㅎ
즐거움이 사진으로도 느껴집니다

그르게요 요새 보기힘든 대가족이네요
ㅎㅎㅎ 자리잡기힘들어여

20명이요?ㅋㅋㅋㅋ 얼마를 먹어야 그정도 나오나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미틴듯이 음식이랑 싸우면 됩니당 ㅎㅎㅎ

20명정도나 모여요? 대박
기분좋은 자리였겠어요

넵 ㅋㅋ인원이 엄청나죠!!! 잼났어여

뽀형 축구하더니 허벅지가 튼튼해 졌나보네요 ㅋㅋ 난 저번에 허벅지 씨름하다가 굴욕을 맞본후 다시는 안하고 있어요^^
그나저나 회 두께가 대박!!!!

ㅋㅋㄱ 전 치마입어서 패스
저랑 싸워보실래요? 손형 기다리구있겠습니다 ㅋㅋ

가족간의 사랑이 표정에서 나타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외사촌끼지 재미있게 지내시는군요~
요즘 이렇게 지내기 힘든데 말이죠~
부럽습니다~^^

ㄱㄱㅑ~~~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