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방 곰탕맛이 끝내줘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560899729171.jpg

1560899743038.jpg

1560899745418.jpg

1560899738816.jpg

안녕하세요! !!!!
곰탕을 한달동안 먹을 수 있는 곰탕 덕후
뽀돌입니다

학원근처에 은근 맛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한교방도 첨 가봤는데 여기저기 티비에
많이 나왔더라구요

요긴 메뉴가 아주 심플했어요 딱 두가지
곰탕 냉면 뜨거운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바로 곰탕을 시켰는데 전주식 냉면도
너무 궁금했습니다!!!!

전주식 냉면은 만원
곰탕은 1.2 1.0 이었던거같아요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가격에 포함된거겠죠?

직원분이 상당히 친절하셨구요
육수가 셀프인데 손님이 없다고
가져다가 주셨어요 ~^^!

전 혼밥을 잘하기 때문에 ㅋㅋㅋ
프로혼밥러님들에게 강추드리는 메뉴입니다

오늘하루도 힘내세요 ^
강남구청근처에서 맛집 헌터
뽀돌


맛집정보

한교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학동로 329


한교방 곰탕맛이 끝내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혼밥이 많은데, 근처에 가면 여기를 꼭 가봐야겠네요. ^^
곰탕도 좋아하고요. 기대되네요.^^

넵 혼밥하기에도 분위기도 괜찮고 좋아요 ~^^

여름에 곰탕 먹으면 금방 컨디션 회복 되는 듯 해요 ^^

그런가용 ㅎㅎ 이번주말에 또 먹어야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booaa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세상에........ 곰탕을 한달동안 먹다니..........
저는 특곰탕이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여기메뉴에 특곰탕이 있나요? ㅋㅋ
있었네요 ㅋㅋ

가오리 무침 빼고는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여 ㅎ

가오리무침은 못먹어봤는데 ㅎㅎㅎ
저도 다좋아용

맛이 깔끔할 것 같아요 ㅎㅎ

넵 맛도 분위도 굿굿입니다!!
토욜날안나오십니까 ㅎㅎ

일어나지면 가겠습니닷..ㅋㅋㅋ

ㅋㅋㅋ 비지님ㄱㅣ다릴게여!!!!

이것은 밥이 아니라 보약입니다.

보약먹으로 또 출동해야겠어영~!!!

헐~ 저도 곰탕 같은걸 좋아는 하지만 한달은.... ㅋㅋ
추천해 주시니 달려가고 싶지만 서울은 멀어서 안되겠네요^^

냉동실에 얼려두면 됩니당 ㅋㅋㅋ
구미에는 머가 유명해요? ㅋㅋ 갑자기 궁금해요

아니~ 아니~ 사람이 같은 음식을 한달간 어떻게 먹냐구요? 술이면 모를까~ ㅋㅋ
글쎄요!! 딱히 유명한게 있나 모르겠네요^^

곰탕 좋죠😆😆😆

Posted using Partiko iOS

꺄 곰탕😁😁😁😁

저정도면 보름은 가능하겠습니다. ㅎㅎ 배고파지네요

넵 진짜 맛있어영 ㅎㅎㅎㅎ
점심 맛나게드세영~!!!

깔끔한 한끼네요^^

딱!!! 제스타일입니닷^^

곰탕 한그릇 추가해줘요
지금 출발했어요

저도 출발했어요
회사로
안녕히가세요!!! ㅋㅋㅋㅋ

파 듬뿍 들어간 곰탕에 밥 말아 먹고 싶네요 ㅎㅎ

아 파는 시러요 ㅋㅋㅋ 아직 어린이 ㅋㅋㅋ

깍두기 국물 색이 기가 막힙니다.
곰탕은 깍두기 국물이죠. ^^

ㅋㅋㅋ 역시 저 깍두기 좋아합니다
김치보다 맛나용!!!

추운날 먹으면 배가 든든하니 딱 좋을 듯 하군요!^^

넹 언제나 먹어도 좋은거 같아여 !!

어후... 저 곰탕 뽀얀거 보소...
쥑이네요..ㅠㅠ

ㅎㅎ 한뚝배기 하실래여
진정한 곰탕입니닷~!!

혼밥드셨군요...울집 슨대국집에도 혼자 식사하는분 많더라고요.

순대국도 혼밥하기 좋은거 같아여!!^^

딱 두가지 메뉴만 한다니, 맛에 더 신뢰가 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메뉴보고 바로 선택장애없이 주문가능합니당!!

누가 해주기만 한다면 일년도 먹지 ㅋㅋ

헉 ㅋㅋ 댓글이 왜 슬프지? ㅋㅋㅋㅋ
시켜먹자!!!

전 곰탕 2주먹어봤는데 질리던데요.. ㅡ.ㅡ
1년 내내 곰탕 도전해보시죠 뽀돌형님 ㅎㅎ

ㅋㅋㅋ 거지될꺼같은디요? ㅋㅋ
비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