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쌀국수집 축구경기 보기전에 한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25 1층
푸미흥

2019-06-16-00-07-40.jpg

2019-06-16-00-07-43.jpg

2019-06-16-00-26-04.jpg

새벽에 열리는 축구를 보려고
24시간하는 베트남음식점을 찾았습니다

밤12시가 되어서 찾아가니
이미 해장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미 저녁을 먹어서 저희는 간단하게
분짜랑 양지 쌀국수를 시켰어요!!

면이 무한리필인데 배불러서
더 안시키구 국물까지 쭉 먹었습니다

다른곳은 국물잘안먹는데
요기는 신기하게 단백해서 국물까지
먹게되네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아이스크림
주시는데 저희는 패스했어요
사장님 삐지심 ㅎㅎㅎ

이날 여성 풋살팀 팀원으로 들어갔는데
토요일 오후나 저녁시간에 겜을
하는 팀이라 한달에 두번정도 뛸 수
있을꺼같은데 남자친구 .. ㅜㅡㅜ
데이트 길게못해서 서운해하는 눈치더라구요

왜 풋살 경기때
아기 분유를 타주고 오는지
아침밥을 차려주고 오는지
이해가 됐습니다..
아 다른팀을 또 알아봐야하는지
풋살시간을 줄여야하는지
암튼 잘해줘야겠습니다 ㅋㅋㅋ


맛집정보

푸미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오금로 125


24시간 쌀국수집 축구경기 보기전에 한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연애할때랑 완전 비슷하네요..ㅋㅋㅋ 축구 시간때문에 와이프와 신경전을 벌였던^^

ㅋㅋㅋ 어서 꿀팁을 방출해주세요
언넝요 !!! 토요일에 나오시나요?!!

풋살인가여 남친인가여 하나만 골라요 ㅋㅋ

오..
신이시여!!!!!

잉? 여기 바닥이 막 태국같네용ㅋㅋㅋ

ㅋㅋㅋ 인테리어요?

면보다는 국물이죠!! 국물 텀블러에 넣고 다니고 싶다는!

ㅋㅋㅋ 텀블러까지 대단하십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booaa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오금로 1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가 겪어봐서 아는데요...
사실 주말 저녁에 LOL 할 수 있게 되서 속으로 나이스를 외치고 있을 겁니다!
앞에서는 서운한 척 하는게 포인트 이지만.. 뽀돌님처럼 맘 돌리면 대략 낭패!

ㅋㅋㅋ 마음껏 놀수 있는 시간이죠?
아니 근뎅 정말 서운한거같아서 삐진거같던데요
ㅜㅡㅜ

보기에도 국물이 담백해보이네요
사진을 짤찍은건지 음식들이 정갈하니 이뻐보이는군요
맛도 있겠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음식도 맛나고 사진도 잘찍은거에요
ㅎㅎ 여긴 강추입니당

와 면 무한리필 너무 좋네요.
국물도 끝내주고 여긴 완벽한곳이군요

넹 분위기도 괜찮고 사장님도
잼나세요 ㅎㅎ 맛두요!!

정말 맛깔나네요

야근비지선생님 ㅋㅋㅋ 요즘도야근이세요?

아니 풋살이 뭐라고 남자친구한테서 데이트 시간을 뺏는겁니꽈? ㅋㅋ

그러게요 눈치하루종일봤네요 ㅎㅎㅎ

사실 전 좋아요! 여친도 없는데 남들 데이트 하는 꼴을 어찌본담~ 그쵸? ㅋㅋㅋㅋㅋ

ㅋㅋㅋ 어서 만드세요 데이트하시게!!

풋살에 빠지셔서 남친님이 서운하시겠네요ㅎ보통은 그 반대인 경우가 많죠ㅎㅎ

넹 사이좋게 잘 지내려고 노력중입니닷~!!! ㅋㅋ

현지에서 먹는 듯한 분위기 입니다~^^

현지를 안가봐서 ㅎㅎ 감사합니다

오...분짜!!! 제가 또 분짜 킬러라는... ^^ 배고파오네요..언능 점심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뽀돌님도 맛점 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점심 맛나게드세요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아 점심시간이 너무 짧네요 ㅜㅡㅜ ㅎㅎㅎ

국물이 시원해보이네요^^

넵 깔끔하기까지 합니닷~!!

와우~ 24시간하는 쌀국수집이 있군요~

풋살 국가대표 가즈아~ ㅎㅎㅎㅎ

넹 여긴 정말 아무때나 갈수있어서
넘넘좋아요!!

국물이 맛있으면 쌀국수도 정말 맛있겠네요. 뽀돌님 풋살 사랑 대단하세요!!^^

ㅋㅋㅋ 넵 맛보장 드려요 그 사랑을 회수해야할것 같습니다

분짜에 나오는 저 구운 고기는 비주얼이 참 맛있어보이죠.
베트남 쌀국수 집인데 면이 무한리필이고, 24시간인건 처음 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분짜고기가 너무 타지않고 간이 적절해서 좋아요 ㅎㅎ 다른곳은 너무 짜서 먹기 힘들어용

우리는 집에서 봤네요~
지긴 했지만 우리 선수들 자랑스럽더군요~

풋살과 데이트 사이에 조율이 좀 필요한 듯 하네요~ ㅎㅎㅎ

넹 저 경기 다못봤어요 ㅎㅎㅎ
적절하게 조율해서 둘다 잘해봐야겠지용!!!
ㅋㅋㅋ

저라도 삐지겠어요(겉으론.....ㅎㅎ)
사실은 남친께서 뽀애님을 정말 좋아하나봅니다^^

ㅋㅋㅋ 아 삐지면 안되요
뭐라도 사줘야겠어요 ㅋㅋㅋㅋ

쌀국수에 단무지 양파야... ~~
이건 환상에 조합이것는데.ㅎㅎ

엉 한국에는 저게 싸이드인데?
ㅋㅋ 한국퓨전식이야 형!!

오늘 점심 쌀국수 먹어야지 ㅎㅎㅎ
뽀돌언니 풋살팀에도 들어갔어요??? 그럼 언니는 남친한테 뭘 해주고 풋살경기를 가야 하나 ㅎㅎㅎ

ㅋㅋ 비오는날 쌀국수 굿 초이스언닝!!!
넹 들어갔는데 자주 못 갈꺼같아여 ㅜㅡㅜ
짐 해외에서 선물이 오고있어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