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나의 커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9-06-22-16-10-53.jpg

2019-06-22-15-52-08.jpg

하바나의 커플♡

하바나의 커플 세트를 시켜먹었어요

쿠바 샌드 위치
치아바타 빵을 굽고 그 속에
쿠바식으로 숙성한 돈육과 라이이너 생햄
스위스 체다 치즈 쿠바 머스타드와
피클이 가득한 샌드위치를 칼과 포크가
아닌 손으로 잡아서 얌얌얌
아.. 생각보다 맛은 별 한개반
저의 주관적인 의견 입니다

2019-06-22-15-54-52.jpg

카리브 파스타
신라면보다 안맵다는 말에 안된다고
덜 맵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ㅎㅎ
음 그랬더니 매콤한 맛ㅇㅣ아예 ㅋㅋ
없어 진.. 해산물과 된장이 소스로
만든거 같았어요 별 한개 ㅋㅋ

2019-06-22-15-48-47.jpg

식전에 나온 샐러드

유자청 소스와 치즈가루가 포인트
너무달았어여

세트메뉴에 자몽쥬스를 시켰죠
음 자몽을 좋아하지만 많이남겼어요

ㅋㅋㅋㅋ 그냥 제가 까다로운겁니다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ㅋㅋㅋ

폭염주의보가 시작됐다네용
더위 조심하세요 ㅎㅎㅎ


맛집정보

쥬벤쿠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관악로14나길 10 1층


하바나의 커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teem-top-newbie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이게 진짜 쿠바식인가요?
쿠바라는 나라는 가보지는 않았는데 요즘 쿠바여행하는 프로그램이 종종 보여서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거든요.^^

쿠바안가봐서 모르겠어용 ㅎㅅㅎ
요즘 티비에 많이 나오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관악로14나길 10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bbooaa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샐러드가 입맛 듣구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달았어여

음식들이 정말 맛나보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인테리어가 이뻐보이네요 ㅋㅋ

넹 젊은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

글을 보니 쿠바에서 먹었던 음식이 생각나네요... ㅎㅎ

오 쿠바에서 드셔보셨군용 ㅎㅎ 부럽습니당

하! 오늘은 제목부터 맘에 안드네요!!
커플? 커플set? 이런걸 만든 사람... 부셔버릴꺼야~~~~~~~~~~~~~~~~~~ ㅋㅋ

ㅋㅋ 언제 드실꺼에요?
커플세트?ㅋㅋㅋㅋㅋ

사진 보니, 갑자기 또 허기가 훅~
근처 샌드위치가게 있으면 달려가서 하나 사 먹고 싶은 심정입니다. ^^

저 샌드위치 좋아해요 ㅎㅎㅎ
서브웨이 짱~^^!!

젊은이들 입맛에 맞나봐 ㅎㅎ 뽀돌은 밥먹쟈 ^^

ㅋㅋㅋㅋ 아닌데 나 젊은이 맞는데!!!! ^^

쿠바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이네요^^;

넹 ~^^ 사진은..

음식 비주얼들은 다들 이리 근사한데,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다들 맛이 못받쳐주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그래서 맨날 가는데만 가나봐요 ㅎㅎㅎ
근뎅 문닫은곳이 많이 생겨서 슬퍼여

솔직해서 좋아... 여기 별론거구나.ㅎㅎ

내입맛엔 그래 ㅋㅋ
근데 여기사람들이 맛집이래
ㅎㅎㅎ

메뉴 이름이 '하바나의 커플'이라니 ㅎㅎㅎ
거봥ㅎㅎ 메뉴 이름에 '커플'이 들어가니까 맛이 없잖아 'ㅡ' ㅎㅎ (뿌듯ㅎ)

메뉴부터 맘에들지?ㅋㅋ
음식을 맛으로 먹낭? ㅎㅎㅎㅎ

ㅎㅎㅎ여기서 행패부리넿ㅎㅎㅎ

@bbooaae님 곰돌이가 1.6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