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으로 산책하러가여 # 데이트 하기 좋은 동경산책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데이트 하기 좋은 분위기 갑 인
동 경 산 책 은 소개해드릴게요!

줄이 좀 긴거는 감안하셔야해요

20190608_180213.jpg

2019-06-08-13-53-19.jpg

테이블 셋팅도 깔끔하고
실내가 좁아서 테이블 간격이 좁은거

제외하고는 꽃 장식도 이쁘고
인테리어가 참 좋았어요

2019-06-08-14-04-20.jpg

2019-06-08-14-04-49.jpg

2019-06-08-14-04-54.jpg

사케롤정식

롤위에 크런치가 올라가서 바삭바삭한
식감과 함께 부드러운 롤이 사르르르..

장어정식

남친은 몸보신 음식을 안좋아해서
ㅋㅋ 전 장어정식
따뜻하게 먹으라고 작은난로?
위에 따뜻하게먹을수있었어요

정식에 나오는 사이드

닭튀김 같은데 소스랑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2019-06-08-14-20-51.jpg

디저트 말차도후

위에는 따뜻하게 토치로 그을리고
아래는 부드러운 말차 푸딩이
ㅎㅎㅎ 첨 먹어봤는데 별미더라구요

오늘까정 넘바뻐서 낼부터
댓글달께유 ~^^


맛집정보

동경산책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남부순환로230길 30


동경으로 산책하러가여 # 데이트 하기 좋은 동경산책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booaa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남부순환로230길 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디 좋은곳에서 산책을 즐기시나 했더니... 먹방이구만~ ㅋㅋㅋ
남친 몸보신까지 신경써고... 아이구 배아파~~

아이고 배야 ㅋㅋㅋ 언넝 이명 나으세요
술고만드시구

데이트 해본 기억이 잘 안나네요. 이젠 아이들과 함께~ ㅋㅋㅋ

아이들과 데이트가 더 좋은거겠죠?!!!

그래도 남친에게 억지로라도 좀 권하시지...^^
바쁜게 좋아요.

화이팅~~

ㅋㅋ 억지로 먹이면 체해서 안대여
아 바뻐서 뱅구리님 이벤트도 참여 못하구있어여ㅜㅜ..

화려하고 맛있어 보여요^^

넹 보는것만큼 맛나요!!

남친이 몸보신 음식 다 양보한거지 ㅎ
장어사주는 남친 최고다 ㅎ

ㅋㅋㅋ 어차피 뺏길꺼 아니까 ㅋㅋㅋ
몸보신은 내가!!

오... 사람들이 줄설만 하겠는데요...정갈한 음식에 분위기도 좋습니다. 오~

넹 젊은 ? 사람들이 마니 오더라구요 ㅎㅎㅎ

빨간색 꽃이 사진빨 잘 받네요.
사케롤 정식은 사케가 반주로 나오는건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사케!! 사케 안주던데요? ㅋㅋㅋ
그 사케가 아닌가봐요 꽃 이쁘져?ㅎㅎ

말차 푸딩은 또 처음 보네요 일본스럽네요 ㅋ
장어정식 먹음직스럽습니다!

말차푸딩 저도첨먹어봤는뎅
생각보다 좋더라구여!

이 식당은 가격이 조금 나갈 듯 하네요^^

정식인데 만5천원? 정도 했던거같아여~!!

고급짐이 느껴지네요~^^

ㅋㅋ 고급지고 맛나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
군침 넘어감돠!!

정갈하니 소개팅장소로도
딱좋은거 같아요~^^

와 뽀돌언니 이쁜 곳에서 데이트 했네요^^

ㅋㅋ 제가 이쁘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산책간줄 알았는데 먹방이라니!!

장어는 더덕처럼 보이네요
디저트가 맛있게 생겼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