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실 맛집][Tasteem] 잠실 한복판에서 인도를 느끼다 - 강가 잠실점

in #tasteem6 years ago

강가가 인도어라는게 신기해요!^^한국어랑 의미가 비슷(?)하네요 ㅎㅎㅎ
음식은 당연히 맛있을것같고 분위기가 진짜 인도스럽네요!! ^^
감초님! 인도스탈로 오른손으로 드셨나요???:D ㅎㅎㅎ

Sort:  

ㅋㅋㅋㅋ아무도 손으로 먹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ㅠㅠ

ㅎㅎㅎ 저도 손으로 먹긴 쉽지않더라구요 ^^;